백업 복구 솔루션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마이크로소프트 ‘하이퍼-V’ 지원 추가 발표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시스템 및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 선두업체인 아크로니스(www.acronis.co.kr, 이건우 컨트리 매니저)는, 자사의 대표적인 디스크 이미징 백업 소프트웨어인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제품군에 마이크로소프트의 가상화 솔루션인 ‘하이퍼-V (Hyper-V)’ 기술을 지원하는 기능이 추가되어 사용자들에게 물리적, 가상적 서버 모두의 재해 복구를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를 이용해 전체 서버는 기존 시스템 혹은 다른 하드웨어나 가상 서버로의 복구가 단 몇 분안에 가능하다. 또한, 이 제품은 물리적 및 가상 컴퓨터 모두를 백업함으로써 향상된 데이터센터 ROI(투자대비효과)로 하드웨어 활용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에코는 하이퍼-V 가상 머신 상에서 구동되며 그 자체의 아카이브를 생성할 수 있다. 또한, 이러한 아카이브는 하이퍼-V와 호환되는 가상 서버 형태인 ‘.vhd’로 전환된다. 가상에서 가상으로의 마이그레이션을 위해 VM웨어 ESX 서버를 구동하는 사용자들은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프로그램을 가상 머신에 설치해 백업 이미지를 만들어 .vhd로 전환해 디스크가 없는 VMin Hyper-V를 생성하여, .vhd 파일을 Hyper-V 파일로 가져온다.

아크로니스는 하이퍼-V에 대한 지원을 계속 진행하고 있으며,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에코 엔터프라이즈 서버’,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가상 에디션’, ‘윈도우를 위한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서버’, ‘MS SB(Small Business) 서버를 위한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서버’,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에코 워크에디션’을 포함한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제품군 모두가 하이퍼-V를 지원하며, 아크로니스 유니버설 리스토어 또한 지원한다. ‘아크로니스 유니버설 리스토어(Acronis Universal Restore)’는 운영체제나 설치된 요소에 상관없이 서버 이미지를 이기종 하드웨어로 복원하기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추가 모듈이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가상 에디션을 통해 거의 무제한의 가상 서버를 백업할 수 있다.

아크로니스 CEO인 월터 스캇(Walter Scott)은 “마이크로소프트의 하이퍼-V 기술의 도입은 상당하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시장에서 중요한 신기술을 지원하는 것은 우리에게 있어 중요하다. 마이크로소프트의 파트너로서 우리는 이 제품을 지원하기 위해 신속히 협력했으며, 이것은 고객에게 혜택으로 돌아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하이퍼-V의 지원에 대해서 추가적인 비용을 발생하지 않는다.

웹사이트: http://www.acroniskorea.co.kr

연락처

아크로니스 한국 담당 이건우 컨트리 매니저 02-3497-1888 011-9984-7496 이메일 보내기 )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윤기열대리 02-3672-6595 011-9937-72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