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시사닷컴, AP 동영상 뉴스 영어학습 사이트 공식 오픈

뉴스 제공
와이비엠넷 코스닥 057030
2008-09-22 10:23
서울--(뉴스와이어)--AP통신의 뉴스가 무료 e러닝으로 제공된다

온라인 교육기업 YBM시사닷컴(www.ybmsisa.com, 대표 정영삼)은 세계 최대 통신사인 AP 통신사의 동영상 뉴스로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는 'AP 동영상 뉴스 영어학습 사이트(ap.ybmsisa.com)’를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YBM시사닷컴은 AP통신과 공식 계약을 맺고 AP통신사에서 방영되는 최신 동영상뉴스를 통해 리스닝, 스피킹, 받아쓰기, 어휘 등 총체적인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는 학습 컨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AP 동영상 뉴스 영어 학습 사이트'는 미 대통령 선거, 미국 금융위기 등 정치 이슈부터 경제, 문화, 엔터테인먼트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분야의 이슈를 다룬다. 매일 1회씩 주 5일 업데이트된다.

학습자들은 동영상 뉴스를 본 후 관련 문제를 풀고, 받아쓰기 학습을 하면서 정교한 리스닝 학습을 할 수 있다. 또한 동영상 뉴스 속 원어민이나 앵커가 말한 주요 부분을 학습자가 스스로 말해보고, 녹음 후 들어보면서 자신의 영어 발음을 점검할 수 있는 스피킹 훈련 시스템(e-Speaking Learning System)도 제공한다.

YBM시사닷컴 김 참 홍보 팀장은 "시의성 있는 이슈를 양질의 컨텐츠를 통해 학습할 수 있다. 듣기, 받아쓰기, 스피킹, 어휘 학습을 이 사이트 하나로 모두 학습할 수 있어 효율적인 학습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company.ybmnet.co.kr/

연락처

PR대행사 피알원 미디컴 김지연 02-6370-8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