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마이크로시스템즈, “한국 신생 벤처기업 운영난 돕는다”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 유원식 사장은 “우리는 최근 신생 기업들이 국내외의 어려운 경제 환경에서 회사 설립, 제품 개발, 자금 확보 및 고객 영입 등 여러 부문에서 운영난을 겪고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다”라며, “썬은 이러한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자 썬 스타트업 에센셜 프로그램을 한국에 제공하여 능력 있는 신생 벤처기업들이 각자의 사업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이 될 최고의 확장성과 기술력을 갖춘 플랫폼들을 최적의 가격대에 제공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프로그램 내용
썬 스타트업 에센셜 프로그램에 참여한 기업들은 썬의 옵테론 서버, 인텔 기반 서버 및 쿨스레드(CoolThreads) 기술이 적용된 썬 파이어 서버 등 다양한 썬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특별한 가격 혜택을 누리게 된다. 또한 썬의 오픈소스 소프트웨어를 이용할 수 있으며, 전자메일을 통해 썬 본사 소속 전문가들로부터 무료로 기술 자문을 받을 수도 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http://www.sun.com/startupessentials 를 참고하면 된다.
자격 조건
썬 스타트업 에센셜 프로그램 참여하고자 하는 기업들은 프로그램의 계약 조건을 확인하고 승인해야 하며, 다음의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 회사 존립의 입증이 가능하며 한국 내 기반을 둔 기업
- 설립된 지 6년 미만
- 자회사 포함 직원 수 최대 150명 이하
썬마이크로시스템즈에 대해
세계에서 주요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썬은 "네트웍이 곧 컴퓨터다" 라는 단일 비전을 기술 개발의 기반으로 하고 있다. 혁신을 공유하고 커뮤니티를 설립해 나가고자 하는 썬의 철학은 컴퓨팅의 새로운 흐름인 '참여의 시대'의 선두에 있다. 썬은 전세계 100여개 국가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sun.com 에서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un.co.kr
연락처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 박유나 과장 02-2193-4037
홍보대행사 리턴커뮤니케이션즈 임선주 과장 02-3454-122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