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OP자연드림 빛고을생협점’(자연드림 34호점) 오픈

서울--(뉴스와이어)--먹을거리 시시비비, 눈으로 확인하세요!

최근 고품질, 안전한 먹을거리를 추구하는 소비자의 욕구에 맞춰 유기농 식품의 선호도가 급증하고 있다. 가족을 위해 가격이 조금 비싸더라도 구하기 어렵더라도 안전한 식품을 골라 먹이고 싶은 것이 주부들의 심정이다. 그런 주부들의 니즈에 맞춰 친환경 유기농식품 대표브랜드 자연드림(대표 신성식 www.naturaldream.co.kr)이 24일 광주광역시 북구 일곡동에‘iCOOP자연드림 빛고을생협점’(자연드림 34호점)을 오픈한다.

자연드림 빛고을생협점은 1000여 가지의 물품을 취급하는 프랜차이즈 매장이다. 다른 친환경 유기농 매장이 모두 1차 농산물 중심인 것에 비해, 이곳은 2차 가공식품도 구비하고 있다.

빛고을생협점은 100% 국내산 우리밀 베이커리, 친환경유기농식품점, 무항생제 정육점 등 안전한 친환경 먹거리가 공존하는 복합매장 형태다. 또한 iCOOP생협이 운영하고 있어 더욱 신뢰할 수 있으며 생산자 소비자간 직거래방식으로 유통단계를 대거 줄여 가격이 더욱 합리적이다.

이곳에서 판매가 되는 물품들은 iCOOP생협연대의 물품 취급기준에 부합되는 품목들로 보존료 및 화학첨가물을 배제한 100% 국내산(무농약) 우리밀 베이커리류를 비롯해 국내산 유기농 채소와 과일, 항생제와 성장촉진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쾌적한 축사에서 방목한 고기류,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가공식품 등 1천여가지가 넘는 안전한 먹거리를 취급하고 있다.

특히 친환경유기농축산물은‘친환경농축산물혼입방지관리방법’으로 특허(등록번호 10-0851180)를 받은 생산유통인증시스템의‘A마크’인증을 받은 품목들로 소비자는 자신이 구매한 상품의 인증스티커의 유통인증번호를 통해 생산자이력, 재배이력, 필지이력, 유통이력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빛고을생협점’은 개점기념 행사로 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친환경 과일과 양곡, 정육, 다양한 유기가공식품 등을 시중보다 최대 40%까지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생협조합원가 특가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베이커리류 제외)

또한 24, 25일 양일간 우리밀과 유기인증쌀(제 1-1-086호)을 주성분으로 하였으며 MSG가 첨가되지 않은‘오리쌀라면’을 5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일일 1000개 한정)도 진행한다.

빛고을생협 이희한 이사장은“iCOOP생협은 윤리적 소비이며 안전한 먹을거리의 대안으로 환경과 건강을 동시에 살릴 수 있는 길이다”며“iCOOP자연드림 빛고을생협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iCOOP자연드림 빛고을생협점 ☎ 062-575-4868
(광주광역시 북구 일곡동 821-5 청솔4차 아파트 맞은편 먹자골목 입구)

자연드림 개요
자연드림은 친환경 유기농산물의 가공, 유통, 외식사업을 아우르는 브랜드이다. (주)자연드림은 (주)한국유기농산물도매시장이 최대 주주로 참여하고 씨알살림축산, 청암농산, 홍성풀무생협 등 70%의 생산자단체가 함께 설립한 회사이다. 자연드림은 자연드림베이커리, 자연드림 한우예찬, 자연드림 유기농매장프랜차이즈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aturaldream.co.kr

연락처

자연드림 홍보팀 이진백 02-338-1847 018-214-288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