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창립41주년 기념 고객 미혼자녀 60명 초청 맞선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BNK부산은행
2008-09-23 14:02
부산--(뉴스와이어)--부산은행(은행장 이장호 )은 지난 20일 해운대 그랜드호텔에서 창립 41주년을 기념하여 “정열적이고 멋진 가을의 사랑이야기”라는 제목으로 고객 자녀 60명을 초청해 맞선이벤트를 열었다.

이번에 2회째를 맞는 부산은행의 이번 맞선행사는 울산, 창원등지에서도 참여자가 쇄도하여 부산 경남권에서 손꼽히는 이색이벤트로 자리매김 하였다는 평이다.

이날 행사는 와인 스탠딩파티, 댄스공연, 공개프로포즈 등 다양한 테마로 이루어져 이색적이고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특히 참가자 대부분이 결혼 적령기에 있는 남녀로 구성되어 많은 혼인커플 탄생이 기대되고 있는 가운데 자신의 이상형을 찾는 커플 매칭 시간에는 열기가 한층 고조되었다.

부산은행은 이번 행사를 통해 결혼 성공 커플에겐 각종 결혼서비스제공과 함께 부산 은행 최고의 고객등급인 로얄등급을 평생 부여하는 특별혜택까지 있다고 한다.

이날 행사를 준비한 부산은행 PB사업부 곽위열 부장은 “고객들의 깊은 관심과 많은 성원에 감사드리고 이번 맞선행사를 통해 좋은 인연을 만나길 기대한다”고 전하며 “향후에는 멤버십 운영 형태로 추진하여 계속적인 만남이 될 수 있도록 준비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busanbank.co.kr

연락처

부산은행 PB사업부 김지현 차장 (051-669-88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