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CG 2008 그랜드 파이널 공식 하드웨어 제품 발표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대 게임 축제인 월드사이버게임즈(World Cyber Games, 이하 WCG)의 주관사인 인터내셔널사이버마케팅(대표이사 김형석, 이하 ICM)은 오는 11월 5일부터 9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WCG 2008 그랜드 파이널에서 제공될 공식 하드웨어 제품들을 발표했다.

이번 WCG 2008 그랜드 파이널에서는 싱크마스터 20인치 모니터(모델명: T200)와 삼성전자 풀HD급 32인치 LCD TV(모델명 LE32A557P), 게임 전용 주변기기 업체 레이저(Razer)의 최고 인기 게임 전용 제품인 '데쓰애더(DeathAdder)' 마우스와 ‘라이코사(Lycosa)’ 키보드 및 ‘피라나(Piranha)’ 헤드셋 등이 제공돼 참가 선수들과 경기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우수한 게임 환경을 선보일 예정이다.

19년동안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팔린 컴퓨터 모니터 브랜드인 싱크마스터는 풍부한 색 재현력과 탁월한 응답속도를 자랑하는 T200 모니터를 제공해 세계 최고 수준의 게이머들에게 최상의 경기 환경을 제공하게 된다. 또한 삼성전자 32인치 LCD TV 는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함께 뛰어난 풀HD급 영상을 경험하도록 할 예정이다.

세계적인 게임 전용 주변기기 업체 레이저에서 제공하는 제품들은 프로그래밍 가능한 키, 생생한 오디오 사운드, 소음이 제거되는 마이크로폰, 세계 최초의 3G 적외선 센서 게이밍 마우스 등으로 이미 전세계 프로 수준의 게이머들에게 인정 받은 제품들이다.

WCG의 글로벌 주관사인 인터내셔널사이버마케팅㈜의 김형석 사장은 “게임에 대한 이해가 높은 파트너사들과 함께 세계 최대 게임 축제에 참가하는 게이머들과 관람객들에게 최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40여일 앞으로 다가온 WCG 2008 그랜드 파이널이 최고의 게임 대회가 될 수 있도록 파트너사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wcg.com

연락처

ICM 홍보팀 02-2106-6550 이진영 과장
홍보대행사 미디컴 이유진 011-9092-030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