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투어 SG골프 중국 위해에서 ‘회원의 날’ 행사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상장사로는 처음으로 골프멤버십을 선보이며 창립회원 300명을 한정모집중인 세계투어에서중국 위해에 있는 장보고골프장에서 10월 말경에 제1회 회원의 날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세계투어 골프회원의 경우 해외 골프에 대해 연 1~4회 까지 지상비(그린피,숙박,식사)가 무료로 진행되며 가입 시 사은품으로 받은 중국 및 동남아 무료 왕복항공권(2매)을 사용할 경우 전액 무료로 ‘회원의 날’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세계투어에서 진행하는 회원의 날 행사는 분기별로 시행되며 이 기간에 이용을 못 할 경우 개인별로 개별 이용도 가능하다.

회원은 895만원, 1790만원, 3315만원 등 3종류로 회원에 국내 모든 골프장에 대해 12만원 또는 전액의 그린피를 지원함으로써 골프라운딩에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하고 기존 세계투어의 인프라를 활용하여 해외 무료라운딩도 제공된다. 또한, 창립회원에게는 보증금에 대한 안전장치로 만기 시에는 은행에서 보증금을 환급 받을 수 있도록 무기명 양도성 CD를 발급하며, 국내 콘도와 펜션에 대한 회원가 이용, 중국 및 동남아 무료 왕복항공권 2매 등의 가입혜택도 주어진다.

골프를 치며 그린피에 부담을 느끼던 골퍼들에게는 눈여겨 볼 만한 상품이다. 자세한 문의는 세계투어 골프사업부(02-542-6122)로 문의하면 된다.

세계투어 개요
세계투어는 1998년 설립되어 2002년 FIFA WORLD CUP 수송관광사업단, 부산 아시아경기대회 숙박사업단, 2003년 대구 하계 유니버시아드대회 숙박사업단, 2005년 APEC 정상회의 숙박사업단, 2007년 FIFA 세계청소년 월드컵 공식여행사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여행, 숙박사업을 통해 각종 문화, 관광, 숙박 산업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해 왔으며, 골프에 관련된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골프관련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gyetour.com

연락처

세계투어 홈보팀 임유경과장, 02-540-054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