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거장, KTH‘스마티’멀티 영업지사 모집

서울--(뉴스와이어)--제일거장(대표 이두순, www.smarty114.kr)은 KTH'스마티'를 기반으로 한 멀티창업지사를 모집하고 있다고 한다.

멀티창업이란 신개념 모바일 마케팅도우미 KTH'스마티'를 기반으로, 제품 또는 서비스를 판매대행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것으로, 그동안 한개의 창업아이템으로 어려움을 겪으면, 또 다른 창업아이템을 찾는 악순환으로 창업자들에게 어려움을 가중시키고 있는 데, 이러한 멀티창업을 통해 검증되고, 시장성이 있는 아이템을 영업지사에게 지속적으로 공급하여 안정적인 수익창출이 가능하다고 한다.

현재 제공되는 아이템은 "보기만 하면 저절로 외워진다. 메모리1080'어학기"와 중국 상하이 현지 중국인 선생님과실시간동영상으로 영어로 진행하는 중국어학습인 1:1 맞춤형 '하이니하오'인터넷 강의사업을 제공하고 있으며, 아울러 KTH'스마티' 공동마케팅 아이템을 통해 지역가맹점도 모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대표적인 성공창업지사로는 부산진구 영업지사로서 '메모리1080'판매를 KTH'스마티'로 접목하여 월수익 1천만원 이상을 올리고 있으며, 관련 사이트로는 www.memory1080.co.kr 참고하면 된다고 한다.

창업을 하고자 하는 분은 매주 수요일 15시에 사업설명회를 하고 있으며, 자리가 협소한 관계로 사전 전화예약(1577-1146) 접수한다고 한다. 아울러 검증된 좋은 제품 또는 서비스가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사업자분들은 폐사와 사업협력을 통해 윈윈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

이기순 본부장은 "대한민국 대표를 지향하는 아이템만을 검증 및 선정을 통해 지속 공급함으로써 한층 성공확율을 높이고 있다"고 밝히고, "온오프 토털마케팅 및 재고부담이 전혀없는 사업방식으로 최소의 창업자금인 132만원으로 창업자에게는 새로운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mart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