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글리쉬, 초등교원 임용고시 대비 영어면접&교실영어 서비스 개시

뉴스 제공
더존비즈온 코스피 012510
2008-09-25 11:44
서울--(뉴스와이어)--"2009학년도 초등교원 임용고시 영어면접준비는 화상영어로!"

작년 초등교원 임용고시 영어면접을 대비한 학습과정으로 큰 호응을 얻었던 온라인 화상영어 인글리쉬(www.inglish.co.kr)는 2009학년도 초등교원 임용고시 응시자들을 위해, 영어인터뷰 과정과 영어로 수업을 하는 교실영어 학습을 제공한다.

2009년 개정된 교원임용제도로 초등교원임용고시 3차 시험은 영어면접과 함께 영어로 수업을 실연하며 이를 평가하는 과정이 추가 되었다. 이는 1,2차 시험 준비에 바쁜 응시자들에게 큰 부담이 아닐 수 없다.

이에 매일 20분씩 원어민 강사와 1:1로 진행하는 화상영어 인글리쉬의 영어면접, 교실영어 과정은 시간이 아쉬운 임용고시 응시자들에게 적합한 교육서비스다. 또한 일률적인 강좌가 아니라 개인 역량에 맞춰 원어민 강사와 1:1로 진행하는 수업이므로 기초 회화가 부족한 응시자부터 영어로 원활하게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응시자까지 맞춤수업이 가능하다.

영어면접 과정은 전년도 출시되었던 질문의 유형과 패턴을 분석하여, 개발된 예상문제를 원어민과 모의 면접시험을 진행하는 과정이다.

교실영어 과정은 2009학년도부터 변경된 임용고시 요강에 맞춰 개발된 과정으로, 한국인 교사가 영어로 학생들을 지도하는 방법을 교육하는 과정이다. 특히 『영어로 설명하기』, 『질문과 답변하기』, 『효과적인 피드백』등으로 구성되어 실제 수업에서 영어로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방법에 집중하고 있다.

인글리쉬를 운영하고 있는 ㈜더존이엔에이치 김덕기 대표는 『영어면접뿐 아니라 영어로 진행해야 하는 수업실연은 단기간에 준비할 수 없으며 매일 꾸준히 연습하는 것이 중요하다. 어떤 유형의 질문이 나와도 당황하지 않고 영어로 자신의 의사를 표현할 수 있는 실력을 기르려면 1,2차 시험을 준비하는 틈틈이 3차 관문인 영어면접과 영어수업실연을 준비해야 한다.』고 말한다.

초등교원 임용고시까지 남은 기간 보다 짜임새 있는 대비를 위해 영어회화, 교실영어, 영어면접을 같이 준비할 수 있는 패키지 과정도 운영한다. 문의 1688-0546(영어포유)

더존비즈온 개요
더존비즈온은 기업의 정보화에 필요한 각종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ICT 기업으로 12만여 고객사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해 왔다. ERP, 그룹웨어, 정보보호, 전자세금계산서, 클라우드 팩스 등 기업 정보화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시장 점유율 1위, 보급률 1위의 기업이다. 2011년 더존ICT그룹 강촌캠퍼스를 신축, 본사를 이전하며 국내 소프트웨어 기업 최초로 자체 데이터센터인 ‘D-클라우드 센터’를 구축하고 비즈니스 플랫폼, 모바일 오피스, 전자금융, 전자문서 등 클라우드(Cloud Computing)와 연계된 다양한 미래형 서비스 모델을 선보였다. 2019년 서울 을지로에 신설한 새로운 비즈니스 거점을 기반으로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uzone.com

연락처

㈜더존이엔에이치 기획팀 임채민 대리 (02)2007-57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