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예비신부를 위한 ‘아삭 칸칸칸 김치클래스’ 개최
하우젠 아삭 김치클래스는 삼성전자가 4월부터 매월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는 무료 강좌로, 이번 클래스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와 친정 엄마가 함께 김치를 담글 수 있는 특별 강좌로 마련됐다.
이날 아삭 김치 클래스에 참가한 24명의 예비 신부들은 명품 김치로 유명한 김치전문가 이하연 선생으로부터 서울식 배추김치와 자연송이 백김치 담그는 노하우를 배웠다. 또 함께 참석한 친정 엄마들의 숨은 김장 노하우를 배우는 시간도 마련됐다. 강좌 후에는 무의탁 노인들에게 예비 신부들이 만든 김치를 전달하는 따뜻한 행사도 진행됐다.
삼성전자 인터텟팀 관계자는 “예비 신부들에게 특별한 신부수업과 친정 엄마와 함께하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이번 클래스를 마련했다”며 “김치냉장고가 혼수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특히 예비 신부들 사이에서 세 칸을 다양한 식품으로 보관할 수 있는 하우젠 아삭 ‘칸칸칸’ 김치냉장고의 입소문이 퍼져 ‘아삭 칸칸칸 김치클래스’ 인기가 한층 높아졌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가을 김장시즌을 비롯해 연중 매월 두 차례씩 다양한 테마로 ‘하우젠 아삭 칸칸칸 김치 클래스’를 개최한다. 하우젠 아삭까페(cafe.naver.com/hauzenassak.cafe)에서 참가신청을 할 수 있고 수강료는 무료다. 아삭카페는 3천 여명의 하우젠 아삭 김치냉장고 마니아들을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로, 아삭 김치 클래스뿐 아니라 김치냉장고 사용법, 김치 담그는 노하우 등 유용한 정보가 활발히 교류되고 있다.
이번 클래스를 개최한 삼성전자의 ‘하우젠 아삭 칸칸칸’ 김치냉장고는 상·중·하실에 국내 최초로 독립된 세 개의 냉각기를 채용, 냉기를 칸별로 골고루 분포시켜 아삭한 김치를 보관하는 최적의 환경을 구현했다. 칸별로 냉각기를 채용하는 동시에 전원을 따로 두어 칸별로 냄새가 섞이지 않으며 사용하지 않는 칸은 전원을 꺼둘 수 있어 전기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프레인 박윤수 02-3210-9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