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이민투자박람회 속속 열려...내달 서울 코엑스 부산 벡스코에서 잇따라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투자자들의 해외부동산 트렌드에 새로운 변화가 찾아 왔다. 올해 들어 감소세를 보이던 해외 투자가 정부의 해외 부동산 규제완화 등으로 인해 조금씩 증가하고 있다.

투자 지역 또한 미국, 캐나다 등 북미지역으로 치중되어 있던 것에 비해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 지역으로도 확대되어 다양해지고 있는 점도 변화의 한 부분이다.

이러한 열기를 반영하듯 오는 10월 4일 개최되는 ‘해외이민투자박람회’에 많은 관련업체가 참가해 해외 투자처를 찾는 이들의 크나큰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본 행사를 주최하는 한국전람㈜의 관계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한 관람객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순수투자이민과 해외부동산 분야의 관람객이 각각 15%와 20%씩 증가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를 앞두고 있는 해외부동산업체의 관계자는 “지난해 4월 말레이시아 정부가 ‘외국인 부동산취득 자유화’ 및 ‘양도세 면제’ 등을 조치한 것이 말레이시아 투자를 부추기는 요인으로 작용했다”고 말했다.

또한 동남아시아 부동산 취득의 이점과 더불어 이곳으로 은퇴이민을 고려하고 있는 사람들의 관심 또한 증가할 것으로 내다 보았다.

더욱이 한국의 미국 비자 면제 협상이 타결되어, 한국인 여행객에 대한 미국 비자면제가 예정대로 내년 초에 시행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미주로의 이민이나 투자에도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보인다.

부동산 임대/분양/매매와 투자전문 업체들이 전통적인 이주알선업체와 함께 손을 잡고 참가하는 이번 행사는 최신 이민 정보와 함께 2009년 해외부동산 시장을 전망해 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10월 4일~5일 이틀간 서울 코엑스에서, 10월 7일 하룻동안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 정확하고 다양한 정보가 해외투자의 성공적인 첫걸음임을 아는 적극적인 투자자라면 반드시 방문해 보아야 할 것이다.

문의 한국전람㈜ 02-783-8261
해외이민 투자박람회 홈페이지 www.yuhak2min.com (무료입장등록 / 참가업체확인)

한국전람 개요
한국전람 주식회사는 1988년 창립이래 국내에서 산업무역 전시회의 주최하고 있는 회사로써 주최하고 있는 전시회는 국제 유리산업전, 금속산업대전, 해외유학/어학연수박람회, 해외 이주/이민박람회, 국내외 영어방학캠프 박람회 등이 있습니다. 1991년 동년 8월에는 세계적 전시주최 회사인 홍콩의 B&I (Business & Industrial Trade Fairs Ltd)그룹과 대한민국내 동업계 재무부인가 1호로 유일하게 합작법인을 설립하여 전 세계적인 Net-Work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ktfairs.com

연락처

한국전람 전시팀 민동욱 02-783-826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