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 세종캠퍼스, 오는 30일 ‘커리어 어드벤처 페스티벌(Career Adventure Festival)’ 개최

연기--(뉴스와이어)--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총장 이기수, http://sejong.korea.ac.kr)는 지속적인 경기 불황으로 가중되는 취업난을 해소하기 위해 노동부 후원으로 채용박람회 ‘커리어 어드벤처 페스티벌(Career Adventure Festival)’을 오는 30일(화) 개최한다.

본 박람회는 당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농심국제관 로비에서 열리게 되며,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학생뿐만 아니라 타 대학의 학생들에게도 개방된다.

이번 채용박람회에는 KT, 삼성생명, LIG손해보험, 대동그룹, 동부CNI, 현대해상,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우성사료, 한국콜마 등을 비롯하여 총 22개의 기업이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이들 업체 대부분이 실제 채용의사를 밝힌 업체들로 현장에서 학생들의 면접을 진행하여 적극적인 인재 채용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면접요령, 이력서 쓰는 방법, 기업의 인재상 등 구체적인 취업 정보의 제공과 이력서 사진 촬영 및 인화 무료 서비스, 지문인식 적성검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번 박람회를 주관하는 취업정보팀 변동진(49) 부장은 “200백만 고학력 청년 백수 시대를 극복해 나가기 위해서는 대학, 학생, 기업의 전략적 제휴가 필요하다”며 “이에 대한 일환으로 본 채용박람회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취업정보팀은 학생들이 편안하게 취업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사무실을 라운지 형태로 탈바꿈하고 무료 다과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학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연락처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입학홍보처 홍보전략팀 최득철 041-860-140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