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17년 연속 ‘세계 최고 항공사’상 수상
뿐만 아니라 올해 ‘최고 아시아퍼시픽 항공사,’, ‘최고 일등석’, ‘최고 비즈니스 클래스’, ‘최고 이코노미 클래스’ 등 4개의 부문에서 각각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또한 미국 ‘트래블 레저 (Travel & Leisure)’가 독자 5백만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최우수 국제 항공사 (Best International Airline)’로 13년 연속 1위로 선정, 세계 최대 여객기인A380의 성공적인 도입과 운행으로 영국 ‘항공 비즈니스’가 선정한 ‘운행’ 부문 1위로 선정됨으로써 싱가포르항공의 기내 프로덕트와 서비스 품질이 세계적으로 인정 받게 되었다.
싱가포르항공 부사장 후앙 첸 엔 (Muang Cheng Eng)은 “고객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싱가포르항공은 2008년 영국 항공산업 전문 조사업체인 스카이트랙스 (Skytrax)의 평가 조사에서 같은 5성급 항공사 중에서도 종합 1위인 ‘2008 세계 최고 항공사(Airline of the year)’로 선정되었다. 또한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NCSI)에서도 국제항공사부문11년 연속 1위를 수상해오고 있다.
싱가포르항공 개요
최고 수준의 기내 프로덕트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싱가포르항공은 2024년 스카이트랙스 ‘세계 최고 승무원’, ‘세계 최고 일등석’, 2024년 포춘(FORTUNE) 선정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2023년 데스틴아시안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 선정 ‘세계 최고 항공사’ 등에 선정되며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싱가포르항공은 세 가지 주요 사업 목표인 서비스 우수성, 프로덕트 리더십 및 네트워크 연결성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향상시키는데 전념하며 세계적 수준의 국제 항공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ngaporeair.com/kr
연락처
싱가포르 항공 이혜원 차장 3455-6609 박경임 3455-6616
KPR 최진 차장 3406-2217 허재원 AE 3406-2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