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하우스, 팝 아티스트 김태중과 공동 작업 통해 문화 예술 공간으로 변신

뉴스 제공
티비에이치글로벌 코스피 084870
2008-09-29 09:52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캐주얼 브랜드인 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 www.basichouse.co.kr)는 팝아티스트 김태중과 공동작업을 통해 플래그십 매장인 명동점과 강남점을 톡톡 튀는 예술공간으로 꾸며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매장을 단순한 판매 공간이 아닌 고객과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문화예술 공간으로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 기획된 베이직하우스의 이번 프로젝트는 플래그십 매장인 명동점과 강남점의 디스플레이 존에 우선적으로 적용됐다.

이번 작업에 참여한 김태중은 올 가을 베이직하우스의 Re-T와 데님 디자인 작업을 함께한 젊은 팝 아티스트로, 톡톡 튀는 일렉트로닉한 컬러를 사용해 그만의 독특한 아이디어를 매장 윈도우를 캔버스 삼아 표현해 냈다.

베이직하우스는 매장 디스플레이 공간의 예술작품화를 통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어 모으는 효과를 얻음과 동시에 주력 제품인 Re-T의 이미지를 한층 더 세련되게 부각시키는 효과까지 얻고 있다.

베이직하우스 조환수 상무는 “매장의 전시공간을 아티스트와 함께 꾸미는 아트 디스플레이 프로젝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면서, 동시에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2가지 효과를 동시에 얻고 있다”라며 “베이직하우스는 대한민국 1등 캐주얼 브랜드로서 다양한 새로운 시도들을 선도적으로 도입해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basichouse.co.kr

연락처

베이직하우스 우교석차장/김현진과장 02-2140-0510/0540
민커뮤니케이션스 서영진 팀장 / 신민정 02-566-8898 016-237-8389, 더베이직하우스 뉴스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