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프로모션 공모전 결선치뤄, ‘여우는 YES를 입는다’ 수상 선정

뉴스 제공
이벤트넷
2008-09-29 10:23
서울--(뉴스와이어)--제2회 대학생 이벤트프로모션 공모전 결선이 9월27일(토), 경기대학교 세미나실에서 열렸다. 1차 예선을 통과한 5개팀이 출전하여 각 팀당 20분간의 발표 및 질의응답으로 진행됐다.

업계 및 학생등 120여명이 지켜본 가운데 펼쳐진 결선에서 매크로매트릭스(대표 김정진) 대상은 홍익대 광고홍보학과 김세영, 덕성여대 경영학과 이진아, 호서대학교 산업심리학과 임종호 학생으로 구성된 "여우는 YES를 입는다"가 수상하였다. 여성 속옷 브랜드 YES의 프로모션 전략을 설문, 분석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한다.

리더피엠씨(대표 조성제) 지엠컴(대표 신정일) 우수상에는 국제회의 교육원의 박지혜, 이숙향, 이성은, 강정숙, 김다은 양의 미스박 페스티벌(미친 스트레스 박살내기), 한국관광대학 김소연, 주유라 양의 유닉스 헤어드라이기 신제품 런칭 프로모션으로 "비밀의 문이 열리다"가 차지했다.

참가상인 한국 이벤트컨벤션 학회(회장 이경모), 이벤트넷상에는 KB&D 카드프로모션(김민상, 김재성, 서이실 이상 한국관광대) 와 자라섬MT페스티벌(선문대, 서강대, 수원대)의 조소연, 이은주, 최윤정양이 차지했다.

심사위원은 각 협찬사 대표인 김정진 대표, 신정일 대표, 조성제 대표가 맡았고 학계에서는 오산대학 이벤트 연출과 이정진 교수와 한국관광대학의 김윤 교수 등이 맡았는데 한국관광대학의 김윤 교수는 심사의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채점을 하지 않았고 4인의 합산으로 점수를 산정했다.

이벤트넷의 엄상용 대표는 "이제2회째를 맞이한 이번 공모전은 홍보기간의 늘리고 상금 및 기타 수혜혜택을 늘려 보다 많은 학생들이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는 보완책이 필요한 것으로 자체 평가를 내렸으며 내년3회째는 사전준비를 철저히 하여 보다 많은 이벤트회사 및 광고주가 참여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내년에는 공모전 외에 취업박람회를 함께 하여 보다 많은 인재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고 문화부 등 유관단체의 후원도 얻을 예정이다.

이벤트넷 개요
이벤트넷은 국내 이벤트 업계 커뮤니티 활성화 및 정보공유, 올바른 전문가 기준 제시를 통해 이벤트 산업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ventnet.co.kr

연락처

02.322.6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