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미국서 ‘모터사이클 점프 챔피언십’ 개최
이번 대회에는 오토바이 점프 종목 강자인 네이트 아담스(Nate Adams), 제레미 스텐버그(Jeremy Stenburg), 제레미 러스크(Jeremy Lusk) 등 세계 최정상급 선수들을 포함, 예선을 통과한 12명의 프로선수들이 참여해 열띤 경연을 펼쳤다.
특히 이번 대회는 미국 최대 규모의 축제인 ‘LA카운티 페어’의 하이라이트 이벤트로 미국 내 주요 미디어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2008 LG 월드 챔피언쉽 프리스타일 모터크로스』는 CNN, ESPN, MTV 등 미국 내 주요 방송 채널 및 전세계 TV 채널을 통해 최대 2억 명의 시청자들에게 LG전자의 젊고 열정적인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특히 미국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하는 CBS에서 내달 있을 ‘LG 액션스포츠 챔피언십’과 묶어 3시간 특집방송을 제작, 미 전역에 방영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지난 2003년부터 이 대회는 물론 세계 최대 규모의 액션스포츠 대회인 ‘LG 액션 스포츠 챔피언십’을 공식 후원하며 북미 지역에서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해왔다.
LG전자 MC사업본부 북미사업부장 황경주(黃瓊周) 상무는 “이번 행사는 도전과 젊음을 표방하는 LG전자의 이미지를 반영했다”며, “향후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신세대 소비자들의 LG전자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참고>
프리스타일 모터크로스(FMX: Freestyle Motocross)는 오토바이를 타고 공중에서 여러가지 묘기를 뽐내는 일종의 극한 스포츠(Extreme sports)로 전세계 신세대 젊은이들의 열광적인 인기를 받고 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송근영 대리 02-3777-3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