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HRD, e러닝 직무 강의 무료로 제공하는 ’프리데이(Free day)’ 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와이비엠넷 코스닥 057030
2008-09-29 13:37
서울--(뉴스와이어)--YBM시사닷컴의 직무교육 전문 웹사이트 YBM/HRD(www.ybmhrd.com)는 내달 1일 e러닝 직무 강의를 일정 기간 무제한 무료로 제공하는’프리데이(Free day)’ 서비스를 공식 오픈한다.

‘프리데이’는 YBM/HRD의 e러닝 강의를 횟수∙개수의 제한 없이 전 차시 무료로 제공하는 무제한 무료 강의 서비스이다. YBM/HRD의 ‘직무’ 카테고리 전체 강의 중 최대 3개 강의까지 신청 가능하다. △글로벌 역량 계발 △ 경영/경제 △ 리더십 △ 전략/기획 △ 마케팅 △CS/매너 △ 기본 소양 △ IT-그래픽에 대한 강의들로 구성되어 있다. 한 개 강의는 평균 15~20 차시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개 차시 당 평균 1시간 분량의 강의가 제공된다.

YBM/HRD는 무제한 무료 강의 이벤트를 10월 1일 최초 오픈하고, 매달 실시할 계획이다. 10월 프리데이 신청 기간은 10월 1일부터 10일까지이며, 홈페이지 내 “프리데이” 배너를 클릭해 강의를 검색한 후 수강신청 하면 된다. 10월 13일부터 10월 31일 사이 3일간 무제한 학습할 수 있다.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YBM/HRD는 또한 학습자가 프리데이로 학습한 과정을 유료 구매하면 30% 할인 쿠폰을, 다른 과정 구매 시에는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무료 수강 이외에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YBM/HRD(www.ybmhrd.com)는 YBM시사닷컴이 운영하는 직무교육 전문 e러닝 웹사이트이다. △글로벌 역량향상과정(어학 및 직무과정 결합) △ 비즈니스 역량과정 (프리젠테이션, 문서작성, 리더십, 협상 기술 등) △ IT 관련과정 (포토샵, 플래쉬, 워드프로세서 등) △ MOS 자격증대비 과정 등, 자기 계발 및 업무능력 향상을 위한 e러닝 강좌들을 제공하고 있다.

YBMHRD 사업부 김병기 차장은, “대기업 직원교육으로 주로 이용되었던 직무 교육 과정들을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게 되었다. 실무에 바로 적용이 가능한 과정들이므로 자기계발과 승진, 업무역량 향상을 원하는 분들에게 유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YBM/HRD 웹사이트(www.ybmhrd.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company.ybmnet.co.kr/

연락처

PR대행사 피알원 미디컴 김지연 02-6370-8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