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대표 송기룡, www.thefaceshop.com)은 가을 주력제품인 주름개선 기능성 한방 화장품 ‘명한 미인도-본(本’) 라인 출시를 기념해 29일 자사 명동 1매장에서 고객 대상으로 ‘미인도의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신윤복으로 분장한 여성 동양화가(맨 오른쪽)가 29일 더페이스샵 명동 매장에서 열린 ‘명한 미인도 본(本)’ 라인 출시 기념 이벤트에서 가채와 한복을 입고 전통미인으로 변신한 여성 고객에게 초상화를 그려주고 있다.
더페이스샵 명동 매장을 찾은 외국 여성 등 고객들이 29일 열린 ‘명한 미인도 본(本)’ 라인 출시 기념 이벤트에 참여해 가채와 한복을 입고 조선시대 신윤복의 ‘미인도’ 주인공으로 변신한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조선시대의 화가 신윤복의 ‘미인도’에서 모티브를 얻어 개발한 ‘명한 미인도-본(本)’ 라인의 런칭 기념 이벤트로 명동 1매장을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열렸다. 행사는 신윤복으로 분장한 여성 동양화가가 한복과 가채, 비녀를 이용해 전통미인으로 변신한 고객에게 초상화를 그려주고 즉석사진을 촬영해 주는 것은 물론 ‘명한 미인도 경락 탄력 시트’도 제공하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이번 ‘미인도의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이벤트는 자사 주름개선 특허성분인 꿀풀잎 추출물을 함유,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한방 제품 ‘명한 미인도-본(本)’ 라인을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더페이스샵 송기룡 대표는 “미인도 이벤트는 고객님들에게 자연 한방의 이로움을 전하면서 전통의 아름다움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쳐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명동을 찾은 외국 관광객들이 전통 한복과 가채 등에 흥미를 보이며 이벤트에 참여했으며, 한복을 입고 기념촬영을 하는 등 이색적인 광경이 연출되기도 했다.
웹사이트: http://www.thefaceshop.com
이 보도자료는 더페이스샵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