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세상에서 가장 뜨거운 프러포즈’ 이벤트 진행
10월 1일부터 연중 진행되는 ‘세상에서 가장 뜨거운 프러포즈’ 이벤트는 장미꽃잎으로 장식한 프러포즈 탕에서 노천욕을 즐기며 사랑하는 연인에게 프러포즈를 하는 특별한 이벤트로 진행된다.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위해 와인과 장미꽃 등이 지원되며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객장 이용시간 마감 후에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세상에서 가장 뜨거운 프러포즈’ 이벤트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홈페이지에 마련된 ‘이색 프러포즈 신청방’에 사연을 올리면 신청 가능하다. 매 달 1쌍의 커플을 선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www.paradisespa.co.k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관계자는 "가을 결혼시즌을 맞아 특별한 프러포즈를 꿈꾸는 연인들에게 기억에 남을 만한 추억을 만들어주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이 밖에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는 가을을 맞아 각종 꽃들을 입욕제로 사용한 ‘이벤트 꽃탕’을 운영하고 있다. 신경통, 류마티즘, 요통, 어깨 걸림 등에 효능이 있는 국화탕을 비롯해 양귀비가 중국 유황온천지인 화칭온천에서 즐겼다는 금낭화탕, 보습효과가 탁월한 연꽃탕, 기억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아카시아탕 등 11종의 꽃들을 입욕제로 사용해, 지친 몸과 마음에 평온한 휴식을 선사하고 있다.
파라다이스 그룹이 온천의 고장, 충남 아산에 오픈 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Paradise Spa DOGO)’는 동양4대 온천수로 손꼽히는 최상급 유황 온천 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온천 욕과 스파를 즐길 수 있어 가족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파라다이스 측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서울과 천안 주요지역을 왕복하는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서울- 도고 간 왕복셔틀버스는 매일 1회 시청역과 강남역에서 출발하며, 시청역에서는 주중 9시, 주말에는 8시, 강남역에서는 주중 9시 30분, 주말에는 8시 30분에 출발한다. 천안 왕복셔틀버스는 천안 주요지역으로 매일 3회 운행한다.
운행요금은 서울~도고는 1만 5,000원, 천안지역은 6,000원이다. 왕복셔틀버스는 사전 예약 해야 이용할 수 있으며,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예약사이트(www.paradisetnl-spa.co.kr)나 서울사무소를 이용하면 된다.
파라다이스 개요
외국인 관광객 대상 카지노 운영
웹사이트: http://www.paradisegroup.co.kr
연락처
홍보대행 오리온커뮤니케이션즈 박진희 대리 02-753-3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