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남성 모델로 한류스타 배용준과 계약

서울--(뉴스와이어)--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대표 송기룡, www.thefaceshop.com은 새 남성 모델로 한류스타 배용준과 전격 계약했다고 30일 밝혔다. 계약기간은 1년이며 모델료는 양측의 합의에 따라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

더페이스샵은 오는 11월에 방영될 더페이스샵 창립 5주년 기념광고를 시작으로 배용준을 통한 광고 전략을 활발하게 전개할 방침이다.

국내 브랜드숍 화장품 업계 1위로 해외 19개국에 진출한 더페이스샵은 최고 품질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려는 브랜드 철학과 배우로서 프로페셔널하고 신뢰감을 주는 배용준의 이미지가 맞아떨어져 계약을 추진했다. ‘신뢰받는 국민 브랜드, 글로벌 리딩 브랜드’를 추구하는 기업 비전과 배용준의 모델 파워가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더페이스샵 송기룡 대표는 “배용준씨를 모델로 발탁한 배경은 한류 스타로서 모델 영향력이 크고 안정된 연기력과 철저한 자기관리로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가 가장 컸다”며 “배용준씨를 통한 광고 전략을 통해 국내외 화장품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더페이스샵은 앞으로 배용준과 여성 모델인 이보영을 듀얼 모델로 내세우며, 광고 전략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채널별로 이들을 탄력적으로 기용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thefaceshop.com

연락처

더페이스샵 홍보팀 김미연 팀장, 송혜경 매니저 02-2087-658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