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영화제발전을 위한 기부금 1억2천만원 전달 행사 실시

뉴스 제공
BNK부산은행
2008-09-30 17:14
부산--(뉴스와이어)--부산은행(은행장 이장호 www.pusanbank.co.kr)은 9월 30일 오후3시 부산은행 본점에서 부산국제영화제(조직위원장 김동호)에 부산국제영화제(PIFF)발전기금 1억2천만원을 전달하였다고 밝혔다.

올해로서 13회를 맞이하는 부산국제영화제는 세계적인 영화제로 발돋움 하였으며, 부산은행은 기부금 1억2천만원외에 최신컴퓨터 및 프린터등 약 4억원 상당의 행사준비용 전산기기를 무상지원하기도 하는등 “공식후원은행”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 이어 제13회 부산국제영화제 및 은행 창립41주년을 기념하는 뜻에서 부.울.경 지역민과 함께하는 “영화나눔”행사를 무료로 실시하는 등 그 어느때 보다 부산국제영화제와 지역시민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부산은행 e-Biz사업부의 장두문 부장은 “부산국제영화제의 공식후원은행으로서 부산국제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며, 향후에도 지역밀착 경영을 성실히 수행하여 지역 문화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산은행은 작년에 아시아문화기술투자(주)에 자본참여후 올해 동회사가 운영하는 영상문화펀드에 10억을 투자하는 등 부산영상산업의 인프라구축을 위한 노력도 아끼지 않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usanbank.co.kr

연락처

부산은행 홍보팀 방성빈 차장 051-636-7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