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 친환경 전문 방송국 NPN-TV 10월 3일 개국 첫 돌
1년 365일, 24시간 full 가동되는 양질의 콘텐츠 발전소가 있어 화제다. 그 화제의 주인공은 다름 아닌 친환경 전문 방송국 NPN-TV(www.npn-tv.com).
새 하늘이 열리는 날이라는 의미를 가진 개천절, 바른 소리와 뜻을 전하겠다는 일념 하에 2007년 10월 3일 문을 연 NPN-TV가 다가오는 10월 3일 개국 1주년, 첫 돌을 맞는다.
정보의 바다라고 불리는 인터넷, 그 속에서 소중한 지구 환경 보호는 물론, 우리 삶까지 업그레이드시켜 주는 양질의 정보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곳을 찾기란 쉽지 않은데 그런 의미에서 NPN-TV는 명실 공히 국내 최고의 친환경 방송국임을 자부한다.
뿐만 아니라, 패밀리 사이트인 친환경 제품 전문 쇼핑몰 로하스홈(www.lohashome.com)을 함께 운영하며 생활 속 작은 실천을 통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확립을 돕고 더불어 함께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들기에 필요한 구체적인 방법 및 대안까지 제시해주는 NPN-TV는 21세기 맞춤형 정신·생활 건강 지킴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다.
눈 앞의 이익을 쫓기 바쁜 요즘 세상에 ‘로하스(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라는 건강한 시각을 통해 찾아낸 알차고 가슴 훈훈해지는 소식들을 다양한 영상 콘텐츠로 구성, 이를 통해 더불어 행복해지는 세상 만들기에 매진해 온 NPN-TV의 지난 1년간의 여정이 값지다.
전 세계인의 즐거운 놀이터, 푸른 쉼터가 되겠다는 일념 하에 국경을 초월한 무한 가능성의 매체 인터넷에 자리를 잡은 친환경 전문 방송국 NPN-TV(www.npn-tv.com)의그 힘찬 발걸음이 지속되기를, 그 곁을 함께 걷는 소중한 동행이 더 많아지기를 기대해본다.
연우미디어 개요
연우미디어는 LOHAS(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를 모토로, 인류의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개인의 안녕을 넘어 다음 세대까지 생각하는 문화기업입니다. 로하스 문화 소개 및 전파-우리 생활 속에서 실천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대안을 제시하고 신문화 창출과 친환경 전문 인터넷 방송 "NPN tv"와 참된 소비 문화 창출 및 전파-환경과 사람을 중시하는 소비문화를 선도하며 바른 먹거리 유통에 앞장서는 자연 중심의 생활 카테고리 서비스 "로하스홈"으로 보다 풍요로운 미래를 이끌어 나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lohashome.com
연락처
연우미디어 기획홍보팀 배하야나 02-2211-27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