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국 1주년맞은 NPN-TV, ‘LOHAS’ 문화 정착에 앞장

서울--(뉴스와이어)--‘LOHAS’ 문화 정착에 앞장서온 국내 유일의 친환경 인터넷 방송국 NPN-TV(www.npn-tv.com)가 개국 1주년을 맞이했다.

NPN-TV는 2007년 10월 3일 개천절, 로하스의 의미와 중요성을 일깨우는 콘텐츠를 제작하여 생활 속에서 로하스적인 삶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하고자 하는 취지로 ㈜연우미디어에서 설립했다.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친환경과 로하스만을 주제로 다루는 NPN-TV는 설립 이후 1년 동안 로하스 문화의 흐름을 파악하여 우리 주변의 다양한 로하스 문화를 영상으로 제작하고 전파하는 데 주력해왔다.

로하스를 실천하고 있는 기업, 사회·문화적 활동, 우리 이웃 등 로하스와 관련된 많은 이야기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달되었으며, NPN-TV의 이와 같은 활동은 로하스의 완성을 꿈꾸는 많은 이들에게 영감이 되고 귀감이 되었다. NPN-TV는 아직 그리 크지 않은 인터넷 방송국이지만 앞으로 2년 내에 지금의 수배에 이르는 성장을 하리라 다짐하고 있다.

“전 세계인의 즐거운 놀이터를 만들어 가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그 즐거운 놀이마당이 NPN-TV가 될 것입니다”라고 NPN-TV 김종남 국장은 확신에 찬 어조로 이야기했다.

로하스의 나침반이 되어 로하스를 이끌기를 바라는, 로하스를 통해 모든 사람들이 더욱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기를 바라는 뜨거운 가슴의 인재들이 만들어 가는 NPN-TV의 이야기는 NPN-TV(www.npn-tv.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우미디어 개요
연우미디어는 LOHAS(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를 모토로, 인류의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개인의 안녕을 넘어 다음 세대까지 생각하는 문화기업입니다. 로하스 문화 소개 및 전파-우리 생활 속에서 실천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대안을 제시하고 신문화 창출과 친환경 전문 인터넷 방송 "NPN tv"와 참된 소비 문화 창출 및 전파-환경과 사람을 중시하는 소비문화를 선도하며 바른 먹거리 유통에 앞장서는 자연 중심의 생활 카테고리 서비스 "로하스홈"으로 보다 풍요로운 미래를 이끌어 나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lohashome.com

연락처

연우미디어 기획홍보팀 배하야나 02-2211-272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