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A, 마이크로소프트 가상화 제품 지원 나서

2008-10-01 09:09
서울--(뉴스와이어)--한국CA (사장 김용대, www.ca.com/kr)는 복구 관리, 가상화 관리, 보안 및 시스템 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마이크로소프트(MS) 가상화 제품을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CA 솔루션들의 MS의 가상화 제품에 대한 지원을 통해 MS 고객들은 복잡한 가상화 환경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통제하며 보호할 수 있게 되었다. 마이크로소프트 가상화를 지원하는 CA 솔루션은 ‘CA 아크서브 백업’, ‘CA 어드밴스드 시스템 매니지먼트’, ‘CA 액세스 컨트롤’, ‘CA 네트워크 및 시스템 매니지먼트’, ‘CA XO소프트 리플리케이션 및 하이 어베일러빌러티’ 등이다.

익숙한 인터페이스와 동일한 관리 콘솔을 사용해 마이크로소프트는 엔드 투 엔드 가상화 인프라스트럭처를 가능케 하는 기술을 제공한다. CA 솔루션은 비용을 절감하면서 비즈니스 연속성, 가용성, 성능, 보안 및 비즈니스 서비스를 유지할 수 있는 필수적인 기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김용대 한국CA 사장은 “기업은 가상화 기술을 통해 비용을 절감하고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다. 이러한 이점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IT 부서원들은 복잡한 물리적 및 가상화 인프라스트럭처를 빈틈없이 관리해야 한다. CA는 MS의 새로운 가상화 제품들에 대한 지원을 통해 이러한 전략적 이점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윈도 서버 2008 인증을 받은 CA 아크서브 백업(CA ARCserve Backup)은 윈도 서버 2008 하이퍼-V를 사용하는 파일 시스템, SQL 서버, 익스체인지 서버 등을 위한 가상 서버를 지원한다. 또한, 자동화된 데이터 보호 및 신속한 복구 관리 기능도 제공한다. CA 아크서브 백업 외 마이크로소프트 가상화 기술을 지원하는 CA 제품들은 다음과 같다.

- CA 어드밴스드 시스템 매니지먼트(CA Advanced Systems Management): 윈도 서버 2008 하이퍼-V 매니지먼트를 지원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복잡한 물리적 및 가상화 환경 관리를 간소화하여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벤더 및 플랫폼 중립 솔루션이다.

- CA 액세스 컨트롤(CA Access Control): 하이퍼-V를 지원하고 가상화 과정에서 흔히 발생하는 보안 위협을 완화시킨다. 특정 혹은 공유 계정의 효율적인 분리를 통해 하이퍼-V의 가상화 자원을 보호하고, 일관적인 액세스 관리 정책, 자원 보호, 권한 리포팅(entitlement reporting)을 하이퍼-V호스트에 제공하며 다양한 게스트 오퍼레이팅 시스템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한다.

- CA 네트워크 및 시스템 매니지먼트(CA Network and Systems Management): 윈도 서버 2008 관리를 지원할 수 있도록 인증 받았다. 이기종의 IT 인프라스트럭처에 대한 중앙집중화된 관리를 제공하여 비즈니스 크리티컬 서비스의 가용성과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 CA XO소프트 리플리케이션 및 하이 어베일러빌러티(CA XOsoft Replication and High Availability): MS 하이퍼-V 환경 내부의 게스트 오퍼레이팅 시스템의 복제 및 페일오버(failover)를 지원한다. 향후에는 하이퍼-V최상위관리자 레벨에서 실행하여 보다 비용 효율적인 비즈니스 연속성, 지속적인 애플리케이션 가용성 및 신뢰성을 입증할 수 있는 가상 서버의 재해 복구를 지원할 예정이다.

CA에 대하여

CA(NASDAQ: CA)는 세계적인 선도 IT관리 소프트웨어 기업이다. CA의 전사적 IT 관리(EITM) 비전과 전문성을 통해, 기업 및 기관들은 비즈니스 성과를 최적화하고 경쟁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IT 환경을 보다 효율적으로 통제, 관리, 보호할 수 있다. CA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 www.ca.com/kr에서 제공된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www.twitter.com/C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한국CA 강성진 부장 02-559-4259 / KPR 정광진 과장 02-3406-2252 이메일 보내기 , 김수연 AE 02-3406-22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