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타카드, 특급 호텔 및 리조트 무료 숙박 프로모션 개최

뉴스 제공
마스터카드 뉴욕증권거래소 MA
2008-10-01 09:37
서울--(뉴스와이어)--마스타카드는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스타우드 호텔 및 리조트와 주말 무료 숙박 행사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올해로 2회 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30여 개의 호텔 및 리조트가 새롭게 참여하여 그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스타우드 호텔 및 리조트에서 행사 기간 동안 마스타카드로 결제해 3회 이상 숙박할 때마다 2008년 11월 1일부터 2009년 1월 31일까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원하는 스타우드 호텔에서 금요일과 토요일 양일을 포함하는 주말 무료 2박의 기회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마스타카드를 소지한 스타우드 프리퍼드 고객 (Starwood Preferred Guests) 은 쉐라톤 (Sheraton), 웨스틴 (Westin), 르메리디엔 (Le Méridien), 세인트레지스 (St. Regis), 더 럭셔리컬렉션 (The Luxury Collection), 알로프트 (Aloft), 포포인츠 (Four Points) 및 W호텔 등의 스타우드 호텔 체인에서 주말 무료 숙박의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일반 여행객의 경우 무료로 등록할 수 있는 스타우드의 프리퍼드 고객으로 우선 가입하고, www.SPG.com/mastercardfreeweekend 에 접속해 객실을 예약하거나 스타우드 콜센터(+800-325-55555)에 연락하여 프로모션 코드를 ‘MFW’로 명시하고 마스타카드를 이용해 객실을 예약하면 된다. 이 페이지에서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호텔의 명단을 확인할 수 있다.

넬리 용 (Nelli Yong) 스타우드의 브랜드 매니지먼트 부사장 (Vice President, Brand Management, Asia Pacific, Starwood)은 “마스타카드와 함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스타우드 고객들은 그들의 지인과 함께 주말의 휴식 시간에 아태지역에 있는 스타우드 호텔 체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리게 될 것이다”

제프 포털리 (Jeff Portelli) 마스타카드 월드와이드 임원은 “최근 마스타카드가 발표한 여행 지수 결과에 따르면, 여행은 많은 소비자들의 삶에 있어 필수가 되어 최근의 세계적인 인플레이션에도 불구하고 2008년 하반기 아태 지역의 해외 여행객이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소비자들의 개인적인 여행 및 비즈니스 여행 역시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마스타카드는 스타우드 호텔과 함께 고객들이 스타우드 호텔 및 리조트에서 무료로 편안한 주말을 보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마스터카드 개요
마스터카드는 결제 산업 분야의 글로벌 테크놀로지 기업이다. 마스터카드는 안전하고 간편하며 스마트하고 접근성 높은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모든 사람에게 혜택을 주는 포괄적인 디지털 경제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마스터카드의 기술 혁신과 솔루션은 안전한 데이터, 네트워크, 파트너십을 통해 개인, 금융 기관, 정부, 기업 등이 큰 잠재력을 실현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마스터카드의 품위 지수(Decency Quotient, DQ)는 문화를 포함해 기업 안팎에서 진행되는 모든 일의 기반이 된다. 마스터카드는 21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줄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들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stercard.com/

연락처

뉴스커뮤니케이션스 최은정/ 김주희/ 이윤정 02) 6323-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