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BIGPOT 오일카드’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하나은행(은행장 김정태 www.hanabank.com)은 고유가 시대를 맞아 전국 어느 주유소에서나 할인받을 수 있는 「BIGPOT 오일카드」를 출시했다.

「BIGPOT 오일카드」는 ‘할인형’과 ‘적립형’으로 구분되어 카드신청 시 고객이 직접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고, 전국 모든 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휘발유 뿐 아니라 경유, 등유, LPG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 할인형 카드는 리터당 60원씩 할인이 가능하고 ▲ 적립형 카드는 주유금액의 5%가 BC TOP포인트로 적립된다. 이런 할인혜택은 월4회, 1회 주유금액 10만원까지 적용된다. 예를 들어 매월 20만원씩 주유하는 경우 ‘할인형’은 연간약 8만원이 할인되고 ‘적립형’은 연간 12만원이 적립된다.

또 「BIGPOT 오일카드」의 연간 사용금액이 1천만원 이상일 경우 주유금액의 1%가 현금으로 캐쉬백 되므로 이 카드를 꾸준히 사용하면 주유할인 외에도 추가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유할인 외에 ▲ 전국 모든 할부가능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 ▲ 전국 5만여 TOP가맹점에서 TOP포인트 적립 ▲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교환 등 차량점검 서비스 할인 ▲ 패밀리레스토랑 씨즐러에서 최대 20%할인도 가능하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특정 주유회사가 아닌 고객 눈 앞에 보이는 모든 주유소에서 할인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며 “특히 요즘 같은 고유가 시대에 연비걱정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연락처

하나은행 카드마케팅부 유수길 대리, 문지현 3709-6127,611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