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 위젯 가을 미니 출시

뉴스 제공
KTF
2008-10-01 11:20
서울--(뉴스와이어)--휴대폰 대기화면을 자유롭게 꾸미는 위젯 서비스의 콘텐츠가 다양하게 진화하고 있는 가운데, KTF(www.show.co.kr) 가 가을 분위기로 휴대폰을 장식할 수 있는 다양한 ‘SHOW 위젯 가을 미니’를 선보였다.

'SHOW 위젯'은 지난해 9월 KTF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모바일 위젯 서비스로, 출시 11개월 만에 이용고객 100만 명, 관련 컨텐츠 다운로드 건 수 200만 건을 기록한 인기 서비스다.

새롭게 출시된 가을 SHOW 위젯 가을 미니는 가을 낙엽 미니, 코스모스 미니, 해바라기 미니, 다람쥐 미니 등 꾸미기 미니 4종과, 독서의 계절인 가을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매일 17개 분야의 신간 서적 정보를 제공하는 미니 book 등 총 5종으로 구성돼 있다.

SHOW 위젯 가을 미니에는 새로운 기능도 추가 돼 편의함을 더했다. 싸이월드나 네이버 블로그의 스킨과 같이 일정 기간 사용할 수 있는 ‘기간제 미니’ 상품을 모바일 위젯 업계 최초로 선보였으며, 미니 들을 한번에 다운받을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기간제’ 상품이란 건당 300원 상당의 유료 가을 미니를 ‘7일간 정보료, 통화료 없이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고 7일이 지나면 바탕화면에서 해당 미니가 비활성화된다. 계속 사용을 희망하는 고객은 다시 다운로드 받으면 되는, 이른바 ‘모바일 체험’ 상품이다.

SHOW 위젯 가을 미니 다운로드 방법은 ▲휴대폰에서 **6464 입력 후 쇼 인터넷 버튼을 누르거나, ▲쇼 웹사이트(www.show.co.kr)에 접속한 후, 해당 가을 미니를 휴대폰 대기화면에 내려 받으면 된다.

KTF CI기획팀 염력 팀장은 "휴대폰 대기화면이 본인의 개성을 드러내는 꾸미기 아이템으로 각광받는 것은 물론, 별도의 무선 접속 없이도 간편하게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며 "향후 다양한 위젯 컨텐츠 개발과 전용 휴대폰 출시 등을 통해 모바일 위젯 서비스를 더욱 활성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TF 개요
KTF는 1997년 PCS사업을 시작한 이래 이동통신 업계에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 이동통신 대표기업으로 성장했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불과 3년 만에 가입 고객 900만 돌파라는 사상 초유의 기록을 세웠고 2002년 6월에는 세계적인 경제 주간지인 비즈니스위크가 선정한 세계 100대 IT기업 중 이동통신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 서비스 측면에서도 세계 최초로 아이콘 방식의 멀티미디어 다운로드 서비스인 멀티팩 출시, 세계 최초로 휴대폰을 통해 초고속 1xEV-DO서비스인 Fimm을 상용화했으며, 유무선 토털 인터넷 서비스인 매직엔은 네티즌 및 전문가 대상 조사에서 최고의 유무선토털 서비스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2007년 3월 세계최초 WCDMA 전국 서비스인 SHOW를 런칭, 3세대 이동통신의 리더로서 부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f.com

연락처

KTF 언론홍보팀 대리 함영진 02-2010-0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