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산으로 가는 열차 할인 이벤트 시행
코레일은 단풍과 억새가 절정을 이루는 32일 동안 중앙․태백선 무궁화호 정기열차 이용객에게 단양·영주지역 ‘단풍산으로’ 티켓과 정선지역(증산역) ‘억새꽃산으로’ 티켓으로 열차운임을 3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산으로’ 할인티켓은 반드시 열차출발 3일전까지 코레일 홈페이지(www.korail.com)를 통해 홈티켓으로 구입해야 한다. 할인 승차권 구입은 1일 오전 9시부터 가능하며, 코레일 홈페이지에 접속행 할인상품 중 ‘특별할인티켓’을 선택해 예매해야 한다. 특히, ‘산으로’ 할인티켓은 이용인원수와 반환 조건 등이 일부 제한되므로, 티켓 구입 전 주의사항을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단풍산으로’ 티켓은 수도권지역에서 단양·영주·안동지역의 소백산, 금수산, 도락산, 청량산 등 단풍여행을 떠나는 열차이용객에게 유리하다. 코레일은 기간 중 청량리역을 출발해 중앙선 단양·희방사·풍기·영주·옹천·안동역에 내리는 경우, 열차운임의 30%를 할인해 준다.
‘억새꽃산으로’ 티켓은 억새꽃으로 유명한 민둥산 여행객을 위한 할인 이벤트이다. 기간 중 청량리에서 증산역을 이용하는 고객은 열차운임의 30%를 할인받을 수 있다.
특히, 코레일은 등산을 마친 열차이용객에게 각 철도역에서 시원한 물수건을 제공할 계획이다.
방창훈 코레일 여객마케팅팀장은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친환경적인 철도를 이용한 레저문화 확산으로 저탄소 녹색성장시대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사항은 코레일 홈페이지(www.korail.com)나 철도고객센터(☎1544-7788, 1588-7788)에 문의.
웹사이트: http://www.korail.go.kr
연락처
코레일 여객마케팅팀장 방창훈 042-609-3266, 4880
이 보도자료는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