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런칭 2주년 기념 ‘2008 힐스테이트 브랜드쇼’ 개최

뉴스 제공
현대건설 코스피 000720
2008-10-01 14:42
서울--(뉴스와이어)--지난 2006년 9월 28일. 네 명의 명사들과 함께 웅장한 탄생을 알린 힐스테이트가 런칭 2주년을 맞게 됐다.

힐스테이트를 선보인 후 차별화된 광고·마케팅 전략으로 고객과의 감수성을 넓히는 한편 ‘집에 담고 싶은 모든 가치’를 키워드로 아파트 외관과 인테리어, 조경 등 모든 부문에서 한 차원 높은 주거 상품·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의 주목을 받게 됐다.

특히, 대한민국 아파트 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고 한국건축문화 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하는 등 힐스테이트 탄생 이후 2년 동안 각고의 노력 끝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주거 브랜드로 자리 잡게 됐다.

2008 힐스테이트 브랜드쇼

현대건설은 지난 2년간의 힐스테이트 성과를 정리하고, 향후 힐스테이트 방향과 상품개발 계획 등을 발표하는 브랜드 런칭 2주년 기념 ‘2008 힐스테이트 브랜드쇼’를 개최한다.

10월 1일(水) 응암힐스테이트 모델하우스에서 개최되는 이번 브랜드쇼에는 건축가 승효상씨가 힐스테이트 브랜드 컨셉을 반영해 설계한 프로토타입(Prototype : 표준모형) 모델하우스를 선보이게 된다.

아울러, 힐스테이트 패턴·미래형 디자인 등 상품 컨셉 및 상품개발 아이템을 발표하며 향후 힐스테이트의 모습을 미리 보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2년 - 주거 품질 한 단계 UP

한편,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가 선보인 후 품질 시공을 뒷받침하는 힐스테이트만의 차별화된 첨단 기술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국내 최초로 적용된 최첨단 주차정보시스템 ‘UPIS (Ubiquitous Parking Information System)’을 비롯해 첨단 자동인식 현관문 개폐 시스템인 ‘유비쿼터스 키리스 시스템’, 최첨단 보안시스템 ‘유비쿼터스 시큐리티 스마트 시스템’ 등 다양한 첨단 기술을 개발하며 차별화를 이뤄냈다.

또한, 힐스테이트 특화평면 38개와 특화입면 35개, ‘쿡인쿡아웃(Cook In Cook Out)’ 주방 평면 서비스표 출원 등 스무 개의 디자인권을 등록했다.

아울러, 주변 환경을 고려한 ‘힐스테이트 통합색채 디자인’을 선보여 김포 고촌과 서울 삼성동·대구 월배·북한산 3차 힐스테이트 등의 외벽에 차별화된 아트 컬러를 도입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해외 선진 디자인 도입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는데, 홍콩의 LWK를 비롯해 미국의 KMD 등 4개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용인상현․서울숲 현장 등에 적용하는 등 우수 디자인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힐스테이트 2년 - 한층 높아진 브랜드 이미지

힐스테이트는 지난 2년 동안 소비자와의 공감을 넓히는데 주력했다.

‘상상하세요 H’, ‘세상을 가치있게 사는 법’, ‘나에게 힐스테이트란…’ 등으로 이어지는 차별화된 광고를 통해 ‘힐스테이트’ 돌풍을 일으켰다.

또한, 고객 사연수기 공모․광고카피 공모 등을 통해 고객과의 감성적 공감대를 넓혀왔다.

아울러, 대한민국 여자 골프를 후원하는 ‘힐스테이트 오픈 골프대회’를 2년 연속 성공적으로 개최함으로써 스포츠 저변 확대는 물론 브랜드 대중화에도 크게 기여했다.

특히 서울숲 힐스테이트를 시작으로 서울·인천·부산·광주·울산 등 전국 각지에서 성공적인 분양을 진행하며 한층 높아진 브랜드 이미지를 직접 느껴볼 수 있었다.

힐스테이트 2년 -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

힐스테이트 런칭 이후 현대건설이 과거의 딱딱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부드러운 감성적 서비스를 확대해 가고 있는데, 지난해 4월 개관한 힐스테이트 갤러리는 그 대표적인 사례라고 할 수 있다.

지난 가을 개최된 ‘도전&펀 페스티벌’에 1,200여명의 고객이 몰려드는 등 힐스테이트 갤러리에서 매달 진행되는 교양강좌·문화이벤트 등에 현재까지 약 10여만 명의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또한, 고객평가단 ‘힐스 스타일러’를 지난 3월 발족, 현재까지 30여건에 이르는 모임을 갖으며 모델하우스 품평회․입주단지 점검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아울러, 통합 고객센터가 생긴 것도 작은 변화 중의 하나로 꼽을 수 있고, 온라인 고객을 위해 힐스테이트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해 운영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에 중점을 두고 있다.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런칭 2주년을 계기로 그간의 성과를 바탕으로 향후 차별화된 서비스와 상품 등 힐스테이트만의 차별화․고급화된 아파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현대건설 이종수 사장은 “고객을 감동시키는 것은 어느 하나만 잘한다고 해서 되는 것이 아니다”라고 하며, “앞으로도 힐스테이트가 추구하는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며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대한민국 아파트 수준을 한 단계 높이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dec.co.kr

연락처

현대건설 홍보실 02-746-2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