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올해의 브랜드대상 4년 연속 수상
파리바게뜨는 지난 7월말부터 8월 12일까지 인터넷, 관제엽서, ARS시스템 등을 통해 제품, 서비스, 디자인, 가격, 경영정책 등 고객만족요인에 대한 조사를 바탕으로 총 150만 건의 소비자 투표에 베이커리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1986년 베이커리 시장에 본격 진출한 파리바게뜨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베이커리 브랜드로서, 1999년엔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700호점 출점을 달성한 바 있으며 2008년 현재 전국에 약 1700여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파리바게뜨 마케팅 관계자는 “끊임없는 제품개발과 고객만족을 최대의 가치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추진해 온 것이 한 차원 높은 브랜드 가치를 형성하고, 애정과 신뢰를 얻게 된 것 같다”고 언급했다.
또한, 파리바게뜨는 '대한민국 최고 베이커리'란 브랜드 성공신화를 발판 삼아 본격적인 해외 진출에 나서, 2008년 현재 중국에 30여 개, 미국에 1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국내 넘버 원 브랜드를 넘어 세계 속의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난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올해 들어 ‘올해의 브랜드대상’이외에도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선정하는 ‘K-BPI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8년 연속 수상을 비롯해, ‘퍼스트 브랜드 대상’ 및 ‘올해의 하이스트 브랜드’에 각각 3년 연속 선정되었으며, 한국표준협회가 선정하는 ‘KS-WCI 소비자 웰빙지수’에서도 1위에 오른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ris.co.kr
연락처
그레이프 PR 김종윤 02-508-1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