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올해의 브랜드대상 4년 연속 수상

성남--(뉴스와이어)--국내 최대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www.paris.co.kr, 대표이사 최석원)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선정하는 ‘2008 올해의 브랜드 대상’ 베이커리 부문에서 경쟁브랜드인 뚜레쥬르와 크라운베이커리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하며 올해로 4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대상’ 수상을 기록했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7월말부터 8월 12일까지 인터넷, 관제엽서, ARS시스템 등을 통해 제품, 서비스, 디자인, 가격, 경영정책 등 고객만족요인에 대한 조사를 바탕으로 총 150만 건의 소비자 투표에 베이커리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1986년 베이커리 시장에 본격 진출한 파리바게뜨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베이커리 브랜드로서, 1999년엔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700호점 출점을 달성한 바 있으며 2008년 현재 전국에 약 1700여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파리바게뜨 마케팅 관계자는 “끊임없는 제품개발과 고객만족을 최대의 가치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추진해 온 것이 한 차원 높은 브랜드 가치를 형성하고, 애정과 신뢰를 얻게 된 것 같다”고 언급했다.

또한, 파리바게뜨는 '대한민국 최고 베이커리'란 브랜드 성공신화를 발판 삼아 본격적인 해외 진출에 나서, 2008년 현재 중국에 30여 개, 미국에 1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국내 넘버 원 브랜드를 넘어 세계 속의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난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올해 들어 ‘올해의 브랜드대상’이외에도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선정하는 ‘K-BPI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8년 연속 수상을 비롯해, ‘퍼스트 브랜드 대상’ 및 ‘올해의 하이스트 브랜드’에 각각 3년 연속 선정되었으며, 한국표준협회가 선정하는 ‘KS-WCI 소비자 웰빙지수’에서도 1위에 오른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ris.co.kr

연락처

그레이프 PR 김종윤 02-508-191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