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이커뮤니케이션, 중국 광저우(廣州) 디자인코리아전 참가
(주)돌집이커뮤니케이션이 참여한 디자인코리아관은 광저우대학을 비롯해, 광저우 소재 디자인 관련 대학 및 학원의 선생님과 학생들의 방문이 잇따랐으며, 중국의 일부 디자이너와 대학생들은 현지 회원 가입 문의 등 강한 호감을 보였다.
특히 대학생들의 집중적인 호응으로 인하여 이튿날부터는 ‘근접촬영 금지’라는 글을 적어 벽면에 붙이는 해프닝도 발생하는 등 이번 전시회 전체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다는 것이 주최 측과 참가 업체 관계자들의 평이었다.
전시 기간 동안 (주)돌집이커뮤니케이션은 캐릭터 라이선싱 사업과 캐릭터축제 등의 상담 그리고 앞으로의 추가적인 전시회 참여와 관련하여 협의를 진행하였다.
이번 ‘디자인코리아’ 전시회는 지식경제부와 중국 상무부가 공동 주최한 행사로, 중국 국제중소기업박람회와 연계하여 개최되었다. 한국은 올해 주빈국으로 참가해 1개관(1만㎡) 전체를 한국관으로 사용하였으며, 그 중 3분의 1을 디자인코리아관이 차지하였다.
또한 외국 바이어들과 중국 참관객들 중 상당수가 우파루파 캐릭터에 대해 높은 관심을 나타냈으며, 앞으로 우파루파 캐릭터가 중국을 비롯해 해외에 진출할 수 있는 가능성이 많다는 것은 재확인한 계기가 되었다.
돌집이커뮤니케이션 개요
돌집이커뮤니케이션은 기술과 신뢰를 바탕으로 약 2년 6개월 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여러 교육기관과의 산학 협력 체결, 업체간의 파트너계약 체결을 이룩하고 이를 바탕으로 하여 다양한 분야의 e-Culture 선도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사람과 사람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테마로 하여 다양한 솔루션 도입 / 콘텐츠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기업의 e-Business문화 선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당사는 현재의 주력 상품인 화상회의 솔루션 뿐만 아니라 비디오 메신저, Ubiquitous기반 서비스 플랫폼, 디지털 콘텐츠/캐릭터/이모티콘 등 커뮤니케이션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 모델을 개발 보급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사람과 사람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중심 기업”으로 성장할 계획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dolzip.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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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집이커뮤니케이션 경영지원팀 지춘득 031-726-44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