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하스홈, 환절기 모발 관리를 위한 ‘샤본다마’ 헤어 제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가을에는 순한 성분의 모발 관련용품 반드시 필요하다. 환절기에는 온도와 습도 등 외부 환경의 변화로 두피, 모발 관리가 더욱 요구되기 때문이다.

가을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로하스홈(www.lohashome.com)의 ‘샤본다마 비누 샴푸’와 ‘샤본다마 구연산 파우더 린스’ 등의 모발 관련용품에도 구매 바람이 불고 있다.

‘비누 샴푸’는 피부장애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연화제, 알코올, 방부제, 합성 계면활성제, 향료, 색소 등 화학성분은 완전히 배제하고 오직 정제수와 순비누분만으로 만들었다. 순비누분은 샤본다마의 비누 장인이 168시간 동안 가마솥에서 끓여 순수하게 만든 것으로, 고품질 천연 글리세린의 풍부한 보습성분으로 사용자의 두피와 모발 보호에 탁월하다.

‘구연산 파우더 린스’ 역시 식용 구연산과 식용 구연산 나트륨만을 100% 사용하여 민감성 피부를 가진 성인은 물론, 피부가 연약한 아기들에게도 전혀 자극이 없는 성분이다. 두피를 효과적 관리할 뿐만 아니라 모발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여 건강한 머릿결을 만들어준다.

제조사인 샤본다마는 1974년 일본 비누업계 최초로 ‘무첨가 비누’를 출시하여 30여 년간 변함없이 무첨가 비누 시장 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는 기업이다. 모든 성분을 명확히 표기하는 ‘전 성분 표기’로 소비자가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단 하루 만에 물과 탄산가스로 완전히 분해되어 생태계 안에서 100% 순환되는 ‘비누 샴푸’와 소중한 자연과 물을 지켜주는 ‘천연 구연산 린스’는 소비자의 건강과 행복을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로하스홈(www.lohashome.com)에서 만날 수 있다.

연우미디어 개요
연우미디어는 LOHAS(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를 모토로, 인류의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개인의 안녕을 넘어 다음 세대까지 생각하는 문화기업입니다. 로하스 문화 소개 및 전파-우리 생활 속에서 실천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대안을 제시하고 신문화 창출과 친환경 전문 인터넷 방송 "NPN tv"와 참된 소비 문화 창출 및 전파-환경과 사람을 중시하는 소비문화를 선도하며 바른 먹거리 유통에 앞장서는 자연 중심의 생활 카테고리 서비스 "로하스홈"으로 보다 풍요로운 미래를 이끌어 나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lohashome.com

연락처

연우미디어 기획홍보팀 배하야나 02-2211-272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