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골드 캐비어 라인 광고 촬영 스케치

서울--(뉴스와이어)--“맛있는 푸드로 만든 맛있는 화장품” <스킨푸드(www.theskinfood.com)>가 2008년 10월 1일(수)부터 새로운 TV CF <동안의 조건, 스킨푸드 골드 캐비어>편을 방영한다.

이번 CF는 얼마 전, ‘피부를 위해, 푸드를 공부합니다.’ 티징편 광고를 방영하며 다음 푸드로 캐비어를 언급했던 것의 본 편인 셈이다.

피부를 위해 푸드를 공부하는 스킨푸드, 이번엔 캐비어!

스킨푸드가 발행한 신문처럼 사실감 있는 영자 신문이 등장하고, 화면은 신문을 보고 있는 시선에 따라 캐비어와 관련된 헤드라인을 훑어 내려간다. 경쾌한 클래식 배경음악과 함께 꼬리말 잇기 게임처럼 ‘철갑상어의 알, 캐비어’, ‘캐비어가 만드는 동안피부’, ‘동안의 조건, 스킨푸드 골드캐비어’식으로 운율과 리듬에 맞추어 카피가 전달되고 시선을 사로 잡는다.

또한 스킨푸드 광고 모델인 성유리는 우아하고 아름다운 여인의 이미지로 등장하여, 스킨푸드의 신문을 보며 캐비어를 공부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항상 푸드를 생각하고 공부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신문을 보다가 캐비어에 대한 기사에 눈이 가서 제품을 개발했다는 컨셉으로 광고가 제작되었다”고 전했다.

우아한 여인으로의 완벽한 변신, 성유리!

논현동 촬영장에 모습을 드러낸 성유리는 더욱 예뻐지고 한층 성숙해진 모습이었다. 캐비어라는 귀하고 고급스러운 제품 특성에 맞게 성유리는 우아하고 아름다운 여인의 모습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게다가 연예계 소문난 동안 미인인 성유리와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골드 캐비어 라인이 그 누구보다도 자연스럽게 어울렸다. 특히 성유리는 평소 일상에서 접하기 쉽지 않은 캐비어가 함유된 골드 캐비어 라인에 큰 관심을 보이며 흥미롭게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동안의 조건, 스킨푸드 골드 캐비어 라인

스킨푸드가 올 하반기를 겨냥해 자신 있게 내놓은 <골드 캐비어 라인>은 철갑 상어의 알인 캐비어와 24k 순금이 피부에 작용하여 탄력 있는 ‘동안 피부’로 만들어주는 프리미엄 토탈 스킨 케어 라인이다. 토너, 에멀전, 세럼, 리프팅 아이 세럼, 크림, 영양 마스크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캐비어에는 나이가 들면서 부족해지기 쉬운 오메가-3와 같은 필수 지방산이 풍부하여,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탄력을 지속적으로 유지시켜 피부 재생 능력이 탁월하다. 특히, 캐비어는 인간의 피부 세포 구조와 비슷하여 피부 흡수가 빨라 더욱 뛰어난 효과를 발휘한다. 또 다른 성분인 순금은 인체 내의 각종 유독 물질을 흡수·배출시키는 해독 작용이 뛰어나다. 금의 이온 작용은 피부의 혈액 순환 촉진에 도움을 주어 기미, 주근깨를 예방하며 피부 노화를 막아주는 것이 특징.

광고 촬영 뒷 이야기 – 영자 신문을 제작하라!

이번 광고에서 사용된 영자 신문은 실제로 제작을 해서 사용하였는데, 모든 기사 역시 캐비어에 대한 내용으로 작성되었다. 또한 사전에 세계의 여러 신문들을 참고하여 글자 폰트와 크기, 종이 색감 등을 비교하였고, 스킨푸드와 어울리는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폰트를 테스트 하는 작업도 진행 되었다. 그리고 실제 촬영 이후 신문의 모든 글자는 편집실에서 후반 작업을 통해 하나 하나 조절되고 편집되어 완성된 것이라고. 이러한 세밀한 작업들은 이번 광고에 더욱 사실감을 더해주며, 제 역할을 톡톡히 해주었다.

피부를 위해 푸드를 공부하는 스킨푸드, 이번엔 올 가을의 동안 피부를 위해 캐비어를 공부했다. 스킨푸드의 <골드 캐비어 라인>으로 안티에이징 케어를 시작해보자.

웹사이트: http://www.theskinfood.co.kr

연락처

스킨푸드 마케팅실 이선영 팀장, 권영주 597-4191 (내선 7001,7003)
TRUE PR & CREATIVE 윤장미 515-268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