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See The Unseen 페스티벌' 전개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사명을 변경한 SK브로드밴드(사장: 조 신, www.skbroadband.com)가 새로운 탄생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약 한 달간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See The Unseen 페스티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See The Unseen 페스티벌’은 이벤트 기간 동안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서비스 ‘브로드앤(broad&)'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포함한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www.skbroadband.com)에서 서비스 가입 여부에 관계없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새로운 이름 맞추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현대 제네시스 자동차(1명), SK상품권 100만원(106명)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초고속인터넷 서비스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 중 총 1,060명을 추첨해 ▲뉴욕왕복항공권 2매(10명) ▲미니노트북(10명) ▲W호텔숙박권(10명) ▲몽블랑펜(10명) ▲애플아이팟터치(10명) ▲헤어상품권 20만원(10명) ▲스타벅스커피상품권 2만원(1,000명)을 제공한다. 이들 선물은 모두 SK브로드밴드가 새롭게 선보인 광고 ‘See The Unseen(누구도 못보던 세상)'의 메인 이미지 속에 들어있는 트렌디한 아이템이다.

이와 함께 SK브로드밴드의 탄생을 기념해 고객센터(국번없이 106)을 통해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10,600명에게 파리바게트 케이크 교환권 2만원을 제공한다. 여기에 10월에 생일을 맞은 신규 고객 모두에게 CJ외식상품권 10만원을 추가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아도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하는 모든 초고속인터넷 신규 고객에게는 총 50종의 다양한 선물 중 희망하는 선물 1종을 제공한다.

이번 페스티벌의 이름이기도 한 ‘See The Unseen'은 ’누구도 못보던 세상‘이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누구도 시도하지 않은 고객가치, 못보던 첨단 기술과 서비스로 컨버전스 트렌드를 만들겠다는 SK브로드밴드의 의지를 반영해 새롭게 만든 슬로건이다.

‘See The Unseen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국번없이 10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만식 SK브로드밴드 마케팅부문장은 “최근 사명을 바꾸고 1등 컨버전스 기업을 향해 새롭게 출발하는 SK브로드밴드의 탄생을 기념해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고자 이번 페스티벌을 기획했다”며 “‘See The Unseen(누구도 못보던 세상)’이 의미하는 것처럼 SK브로드밴드가 앞으로 선보일 새로운 통신세상을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SK브로드밴드 홍보팀 신동석 대리 02-6266-441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