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자연은170일 사과100’, 영화 ‘사과’ 공동 이벤트
‘자연은 170일 사과100’은 큰 성장 잠재력을 지닌 사과 음료 시장에서 100% 국내산 사과만을 사용한 건강함으로 승부수를 낸 제품이다. 180ml 병 타입으로 제작되어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자연은 170일 사과 100’. 생활 속에서 손쉽게 건강함을 지키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된 ‘생활밀착형 사과주스’인 셈이다.
‘자연은 170일 사과100’이 영화 <사과>와 공동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된 것은 ‘생활밀착형 리얼 로맨스’를 표방하는 영화 <사과>와 제품 컨셉이 재미나게 맞아떨어졌기 때문이다. <사과>는 인류의 영원한 관심사인 사랑을 과장된 로맨스가 아닌 평범한 모든 사람들이 경험하고 있는 공감 가능한 이야기로 풀어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건강을 지켜주는 과일 ‘사과’와 연인들의 사랑 이야기를 풀어낸 ‘사과’, 그 중의적인 의미에서 착안된 즐거운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웅진식품 브랜드매니저 박수찬 과장은 “자연은 170일 사과 100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 여러분에게 즐거운 이벤트가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문화 마케팅적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wjfood.co.kr
연락처
웅진식품 마케팅기획실 홍보팀 박경인 사원 02-3668-9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