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 한국마사회 고객사은행사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말 산업을 선도하는 일류 공기업’ KRA 한국마사회(회장 김광원)는 오는 10월 12일(일) 서울경마공원 및 전국 32개 KRA Plaza 입장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사은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고객사은행사는 이날 9경주로 열리는 제8회 농림수산식품부장관배(GII) 대상경주를 기념하여 농촌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한 것으로 입장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복권식 경품권(총 147,680매)이 지급된다. 경품은 서울경마공원 본장의 경우 농수축산품 9종(4천 5백만원 상당), 전국 32개 지점은 농산물상품권(1억 4천만원 상당)이 마련되어 있으며 총 11,900명에게 행운이 주어진다.

당첨고객은 교환장소(본장 중앙안내, 지점 경품교환소)에서 당첨여부를 확인 후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

한국마사회 개요
KRA는 국가공익사업인 경마의 시행을 통하여 국민에게 건전한 여가와 레저공간을 제공하며, 레저세,교육세 등으로 국가재정에 기여함은 물론 수익금의 사회 환원을 통하여 공익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경마는 1차산업에서 4차산업을 아우르는 복합산업으로 이들 산업을 움직이는 동력이다. 현재 1000여개 농가에서 2만여두의 말을 사육하고 있는 농업계에서는 KRA의 농축산지원에 의존하는 바가 매우 크다.

웹사이트: http://www.kra.co.kr/

연락처

한국마사회 홍보팀 02-509-129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