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영어문화 체험학습’ 실시

양평--(뉴스와이어)--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원장 이광제 www.yea.or.kr)는 영어를 보다 쉽고 친숙하게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영어문화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오는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영어문화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은 영어체험 공간에서 영어로 생각하고, 행동하고, 느끼고, 놀 수 있으며(Think, Act, Feel & Play) 자유롭게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재미있는 다양한 코너가 마련되었는데, 특히 외국인 선생님과 함께 할로윈, 추수감사절, 크리스마스의 기원을 배우고, 페스티벌 부페를 통해 외국축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페스티벌 Banquet 식사체험’과 손 모양으로 각 축제의 마스코트를 만들며, 미국아이들의 놀이문화를 체험하는 ‘페스티벌 핸드아트’ 등 독특하고 재미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준비됐다.

이외에도 ‘페스티벌 퍼즐 만들기’ ‘페스티벌 액세서리 만들기’, ‘소망나뭇잎 달기’, ‘밤줍기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영어문화 체험학습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홈페이지(www.yea.or.kr)나 전화상담(031-770-1300)이 가능하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이광제 원장은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의 가을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이번 체험행사를 통해 많은 청소년이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체험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청소년들이 영어를 쉽고, 즐겁게 체험을 통해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는 경기도에서 3번째로 조성하여 2008년 5월 개원한 영어마을로, 미국 버지니아주 스타일의 총 59개 동의 아름다운 건축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번에 영어집중프로그램 400명과 영어체험프로그램 710의 교육생을 수용할 수 있다. 양평캠프는 친환경적 리조트형 영어마을로서 교육 체험장, 리조트 콘도형 기숙사, 인조잔디축구장, 실내 체육관, 헬스장, 수영장, 스쿼시장, 야외음악당, 공연장, 천문관측시설 및 각종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다. 주말에는 가족단위로 입소하여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즐기며 영어체험활동이 가능하다.

(문의)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 031-770-1300

양평영어캠프 개요
양평영어캠프(구 경기영어마을양평캠프)는 2008년 4월 개원하여 현재까지 경기도민의 영어캠프를 진행하며 글로벌인재양성에 매진하여왔다. 2018년부터는 운영체제 변경에 따라 경기미래교육캠퍼스(구 체인지업캠퍼스)의 미래교육 지향에 발맞추어 영어와 미래교육(코딩, 드론, 캐드, 인성 등)을 융합한 영어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영어캠프를 운영하고 있다. 경기미래교육양평캠퍼스는 부지 10만935m², 미국 버지니아주 스타일의 아름다운 건축물 총 55개 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시에 450명의 교육생을 수용할 수 있다. 양평캠프는 교육 체험장, 리조트형 기숙사, 인조잔디 축구장, 실내 체육관, 헬스장, 야외 수영장, 스쿼시장, 야외음악당, 공연장, 천문관측시설 및 각종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yea.or.kr

연락처

경기영어마을양평캠프 언론홍보 박성현 실장 031-770-13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