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코리아, 가을철 나들이 맞이 ‘HD핸디캠, 비밀번호를 찾아라’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08-10-06 10:09
서울--(뉴스와이어)--소니 코리아 (대표이사 사장: 윤여을, www.sony.co.kr)는 10월 6일부터 11월 10일까지 최신 풀HD핸디캠 인기제품 5종 구입시 메모리스틱, 배터리, 삼각대, 피나클스튜디오11 등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소니 HD 핸디캠, 비밀 번호를 찾아라’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을 나들이 철을 맞아 핸디캠에 대한 변함없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소니 핸디캠은 전체 캠코더 시장 68%, HD캠코더 시장 76% 의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로 꾸준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행사 대상 풀HD핸디캠 제품은 세계 최초로 웃음을 자동으로 인식해 촬영하는 ‘스마일 셔터(Smile shutter)’ 기능이 탑재된 ‘HDR-CX12’, 첨단 풀HD 이미징 기술을 응축시킨 세계 최소형 풀HD핸디캠 ‘HDR-TG1’, 3차원 입체 풀HD에 세계 최대 용량 120GB의 HDD를 탑재한 ‘HDR-SR12’ 및 HDD형 풀HD핸디캠 ‘HDR-SR11 (60GB)’, ‘HDR-SR10 (40GB)’ 등 총 5종이다.

소니의 풀HD핸디캠은 소니만의 독창적인 HD레코딩 기술로 차원이 다른 선명한 HD영상을 구현한다. 최초의 촬영 해상도를 3.6배인 3680x2070으로 생성한 후, 1920x1080으로 압축하는 소니 고유의 기술 과 함께 DSLR 카메라 알파의 ‘엑스모어(ExmorTM)’기술이 결합된 ‘클리어비드(ClearVid) CMOS 센서’와 ‘비온즈(BionzTM)’ 이미지엔진이 사용돼 초고해상도는 물론 고감도의 저노이즈를 실현해 한 차원 높은 풀HD를 구현한다.

한편, 현재 국내 캠코더 시장은 전세계적인 베이비붐 및 UCC열풍에 힘입어 지속적으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에는 동영상을 더욱 생생하게 즐기려는 소비자들의 욕구가 증가해 고화질 HD관련 시장이 양적, 질적으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결혼성수기, 가을 나들이 철을 맞아 더욱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소니 코리아 핸디캠 프로덕트 매니저 이상운 대리는 “캠코더 시장의 부동의 1위로서 소니 코리아는 전체 캠코더 시장은 물론이고 HD캠코더 시장에서도 계속해서 고객의 성원을 받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물론,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소니 HD 핸디캠, 비밀 번호를 찾아라’ 이벤트는 10월 6일부터 11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사은품은 구매처에서 지급하는 것과 정품등록 및 이벤트 신청 시 박스에 있는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배송해주는 사은품 2종류가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타일 홈페이지(www.sonystyel.co.kr)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홍보 대행사 인컴브로더 이재성 02.2016.7177 이메일 보내기 , 정아름 대리 02-2016-7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