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하스홈, 멜라민 안심 먹거리 유기농 쌀 튀밥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전 국민을 가히 공포 수준에 가까운 먹을거리 불안으로 몰아넣은 멜라민 파문 이후 아이들 간식을 직접 만들어 먹이겠다는 의지를 불태우는 엄마들의 다짐에도 불구하고 직장 생활과 가사 일을 병행하고 있는 엄마들에겐 생각처럼 쉽지 않은 현실이다.

일일이 만들어 먹일 수는 없지만, 믿을 수 있는 좋은 먹을거리만 주고 싶은 엄마라면 생활 속 작은 실천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확립에 앞장서는 친환경 제품 전문 쇼핑몰 로하스홈(www.lohashome.com)을 기억해두자.

온라인 쇼핑몰이라 365일, 24시간 언제든 쇼핑할 수 있어서 더욱 편리한 로하스홈에서는지금 멜라민 파문 이후 먹을거리 선택에 고민 많은 엄마들을 격려하는 의미로 먹을거리 불안 ZERO 캠페인을 실시하고 10%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간식거리를 선보이고 있다.

그 중 눈여겨볼 만한 제품 중 하나가 바로 유기농 쌀 튀밥이다. 친환경 유기농산물 가공 전문업체 청오건강에서 우렁이 농법과 오리 농법 등의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국산 쌀 100%로 만든 유기농 쌀 튀밥은 재료에서부터 건강함이 느껴진다.

유기농 쌀 99.5%에 유기농 설탕 5% 이외에는 인공첨가물은 일절 넣지 않았으며기름 없이 튀겨내어 칼로리 걱정 없이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고 바쁜 아침에는 우유에 말아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도 그만이다. 시중에 판매되는 저가의 김밥에 표백제 성분이 들어 있는 중국산 찐쌀이 사용되는 경우가 있다는 보도를 상기해보면, 부식거리, 간식거리는물론이거니와 건강의 기본이 되는 쌀을 선택할 때에도 신중함이 필요하다.

개봉 후 눅눅해진 쌀 튀밥은 전자레인지 전용 그릇에 담아 20-30초면 처음처럼 바삭바삭한 맛을 즐길 수 있고 물엿, 설탕, 물을 넣고 끓이다 엿물을 만들어유기농 쌀 튀밥과 버무린 뒤 평평하게 밀대로 밀어 살짝 굳히면 쌀 강정으로도 즐길 수 있다.

전화위복(轉禍爲福)이라는 말처럼, 이번 멜라민 파동을 계기로 먹을거리 선택 시 주의를 기울이고, 패스트푸드에 길들여져 있는 아이들의 입맛을 건강하게 바꿔주는 계기로 삼아보면 어떨까?

맛과 건강 모두 만족시켜주는 다양하고 건강한 제품들은 로하스홈(www.lohashome.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우미디어 개요
연우미디어는 LOHAS(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를 모토로, 인류의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개인의 안녕을 넘어 다음 세대까지 생각하는 문화기업입니다. 로하스 문화 소개 및 전파-우리 생활 속에서 실천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대안을 제시하고 신문화 창출과 친환경 전문 인터넷 방송 "NPN tv"와 참된 소비 문화 창출 및 전파-환경과 사람을 중시하는 소비문화를 선도하며 바른 먹거리 유통에 앞장서는 자연 중심의 생활 카테고리 서비스 "로하스홈"으로 보다 풍요로운 미래를 이끌어 나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lohashome.com

연락처

연우미디어 기획홍보팀 배하야나 02-2211-272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