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고객참여형 기부프로그램 ‘행복천사(Happy1004)’ 캠페인 모금액 전달

뉴스 제공
SK텔레콤 코스피 017670
2008-10-06 11:15
서울--(뉴스와이어)--6일, SK텔레콤(사장 김신배, www.sktelecom.com)은 행복나눔재단과 함께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6월까지 고객참여형 기부 프로그램인 『행복천사(Happy1004)』캠페인을 진행해 모금액 1억원을 시민단체 굿네이버스에 기탁했다.

『행복천사』캠페인은 소액 기부 프로그램인 ‘행복나눔’과 콘텐츠 구매형 기부 프로그램인 ‘뮤직나눔’ 으로 구성된 고객참여형 기부프로그램으로 결식아동· 및 청소년을 후원하기 위해 진행됐다.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금액은 결식아동과 청소년들을 위한 도시락 지원, 도서 지원 등에 활용된다.

『행복천사』캠페인은 이번 기탁식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일시 후원은 1천원에서 1만원까지 1천원 단위로 원하는 만큼 선택하여 후원할 수 있다. 또 정기후원을 원하는 고객은 12개월 동안 매달 1천원/2천원/5천원 중 선택하여 후원 할 수 있고, 후원액에 따라 매달 무료 SMS 20건/40건/100건을 부여 받는다. 또한 일시 후원과 정기 후원을 병행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월 최대 1만원까지 후원이 가능하다. 후원금은 이동통신 요금에 합산 청구되며, SK텔레콤은 고객들의 후원금의 100%를 추가 기부하고 ‘행복나눔’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통화 대기음 앞부분에 설정할 수 있는 ‘엔젤링’이란 멜로디를 무료 제공한다.

『행복천사』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SK텔레콤 대리점과 고객센터(1599-0011), 행복천사 웹사이트(http://happy1004.tworld. co.kr) 또는 휴대전화에서 ‘**1004+NATE’를 눌러 접속 후 신청하면 된다. 휴대전화 접속에 따른 통화료는 무료이다.

한편 ‘뮤직나눔’은 행복천사 사이트(http;//happy1004.tworld.co.kr)의 뮤직나눔 페이지에서 벨소리, 컬러링, 노래방 등 음악관련 컨텐츠 구매 시 구매 건당 SK텔레콤이 100원씩을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제공되는 음악 컨텐츠는 멜론사이트의 Top10 음원 및 스테디셀러 중심으로 매주 업데이트 된다.

SK텔레콤 이순건 마케팅기획본부장은 “고객들의 이러한 작은 정성과 SK텔레콤의 사회공헌 활동이 모아져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연말까지 더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게 되길 바라고, 누구나 손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SK텔레콤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SK텔레콤 홍보실 홍보팀 최종복 매니저 (02-6100-381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