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고객참여형 기부프로그램 ‘행복천사(Happy1004)’ 캠페인 모금액 전달
『행복천사』캠페인은 소액 기부 프로그램인 ‘행복나눔’과 콘텐츠 구매형 기부 프로그램인 ‘뮤직나눔’ 으로 구성된 고객참여형 기부프로그램으로 결식아동· 및 청소년을 후원하기 위해 진행됐다.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금액은 결식아동과 청소년들을 위한 도시락 지원, 도서 지원 등에 활용된다.
『행복천사』캠페인은 이번 기탁식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일시 후원은 1천원에서 1만원까지 1천원 단위로 원하는 만큼 선택하여 후원할 수 있다. 또 정기후원을 원하는 고객은 12개월 동안 매달 1천원/2천원/5천원 중 선택하여 후원 할 수 있고, 후원액에 따라 매달 무료 SMS 20건/40건/100건을 부여 받는다. 또한 일시 후원과 정기 후원을 병행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월 최대 1만원까지 후원이 가능하다. 후원금은 이동통신 요금에 합산 청구되며, SK텔레콤은 고객들의 후원금의 100%를 추가 기부하고 ‘행복나눔’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통화 대기음 앞부분에 설정할 수 있는 ‘엔젤링’이란 멜로디를 무료 제공한다.
『행복천사』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SK텔레콤 대리점과 고객센터(1599-0011), 행복천사 웹사이트(http://happy1004.tworld. co.kr) 또는 휴대전화에서 ‘**1004+NATE’를 눌러 접속 후 신청하면 된다. 휴대전화 접속에 따른 통화료는 무료이다.
한편 ‘뮤직나눔’은 행복천사 사이트(http;//happy1004.tworld.co.kr)의 뮤직나눔 페이지에서 벨소리, 컬러링, 노래방 등 음악관련 컨텐츠 구매 시 구매 건당 SK텔레콤이 100원씩을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제공되는 음악 컨텐츠는 멜론사이트의 Top10 음원 및 스테디셀러 중심으로 매주 업데이트 된다.
SK텔레콤 이순건 마케팅기획본부장은 “고객들의 이러한 작은 정성과 SK텔레콤의 사회공헌 활동이 모아져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연말까지 더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게 되길 바라고, 누구나 손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SK텔레콤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SK텔레콤 홍보실 홍보팀 최종복 매니저 (02-6100-3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