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VISA 자녀교육 카드’로 학원비 월 최고 5만원 까지 절약
10월 6일 판매에 들어간 광주은행은 자녀교육카드로 납부한 학원비를 회원의 “일반사용액” 실적에 따라 월 최고 5만원, 연간으로는 최고 60만원까지 현금으로 입금해 주는 특화카드이다.
사용주기에 “일반사용금액” 이 2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인 회원은 납부한 학원비의 3% 월 최고 3만원까지 돌려 받을 수 있고 “일반사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인 회원은 학원비의 5% 월 최고 5만원 까지 돌려 받을 수 있다. “일반사용금액” 에는 해당 학원비, 할인대상 주유비, 현금서비스, 공과금.등록금은 포함되지 않고, 한도는 20% 할인가맹점에서 할인 받은 금액 중 은행 부담분을 포함하여 산정한다.
이번 신상품을 출시한 광주은행 관계자는 학부모님들의 가계지출 중에서 가장 부담이 되는 자녀들의 학원비를 절약할 수 있고, 카드 사용에 따른 세금공제 혜택도 부여되고, 출시 이 후 장기간 납부한 회원에게는 실적에 따라 추가 혜택도 부여할 예정이어서 일석삼조의 실속 있는 카드로 적극 추천하고 있다.
광주은행은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욕구에 맞는 특화 서비스를 지속 발굴하고 이로 인한 수익은 지역사회와 고객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jbank.com
연락처
광주은행 광주은행 홍보팀 황의선 팀장 062-239-5050, 이은석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