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국내 최대규모 모바일 게임대전 개최

뉴스 제공
KTF
2008-10-07 09:46
서울--(뉴스와이어)--KTF(www.gpang.com)가 국내 최대 규모의 모바일 게임대전을 개최한다.

‘SHOW 게임대전 난세영웅열전’이라는 타이틀 하에 진행되는 이번 KTF 모바일 게임대전은 올해로 6회째를 맞는 국내 유일의 모바일 게임 대회로, 지난 2007년 개최된 5회 대회에는 100만 여명 이상의 게이머들이 참여하는 등 큰 호응을 보이며 명실상부한 세계 최대 규모의 모바일 게임대회로 자리잡았다.

오는 10월 21일까지 진행되는 ‘SHOW 게임대전 난세영웅열전’은 전략 RPG, 보드게임 등 4개의 네트워크 게임과 퍼즐, 타이쿤, 레이싱, 어드벤처 등 14개의 싱글 게임 등 총 18개의 다양한 게임이 대전 종목으로 선택 가능하다.

KTF 휴대폰 사용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대회 참여 방법은 휴대폰에서 **4455를 입력 후 쇼 인터넷 버튼 혹은 매직엔 버튼을 눌러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게임을 플레이 한 후 게임 메뉴에 있는 랭킹등록을 확인하면 자동으로 대회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재까지 게임대전 접속회수는 50만여 건에 이르며 지난해 버금가는 규모로 성황을 이루고 있다.

자신이 참여한 게임 순위는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게임을 다운로드 하기만 해도 와퍼셋트 교환권, 음료교환권, 무료게임, 영화예매할인권 등의 경품이 100% 제공된다. 또한 18개 게임 종목별로 1위부터 8위까지 랭크 된 참가자들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스쿠터, 양문형 냉장고, UMPC, LCD 모니터 등 1억 원 상당의 상품이 제공된다.

또한 KTF의 게임브랜드인 GPANG(지팡)을 대표하는 ‘GPANG 걸 출사대회’와 ‘GPANG 걸 컨테스트’도 진행된다. 오는 11일 서울 도산공원에서 진행되는 ‘GPANG 걸 출사 대회’에서는 디시인사이드와 공동이벤트를 30명을 선발해 지팡걸을 직접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GPANG 걸 컨테스트’는 출사 대회 참가자들이 자신의 작품을 디시인사이드에 업로드하면 네티즌들의 투표를 통해 총 1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20일 GPANG 공식 홈페이지(www.gpang.com)와 디시인사이드(www.dcinside.com)를 통해 발표된다.

KTF IE 사업본부장 박인수 상무는 “SHOW 게임대전은 지난해 참여자가 100만 여명을 돌파하는 등 매 회를 거듭할수록 규모와 명성이 커지고 있다”며 “모바일 게임유저들에게 흥미로운 이벤트를 제공하는 기회인 동시에 국내 모바일 게임기술과 산업의 발전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쇼킹 대전' 모바일 페이지(**4455+쇼 또는 매직엔)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F 개요
KTF는 1997년 PCS사업을 시작한 이래 이동통신 업계에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 이동통신 대표기업으로 성장했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불과 3년 만에 가입 고객 900만 돌파라는 사상 초유의 기록을 세웠고 2002년 6월에는 세계적인 경제 주간지인 비즈니스위크가 선정한 세계 100대 IT기업 중 이동통신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 서비스 측면에서도 세계 최초로 아이콘 방식의 멀티미디어 다운로드 서비스인 멀티팩 출시, 세계 최초로 휴대폰을 통해 초고속 1xEV-DO서비스인 Fimm을 상용화했으며, 유무선 토털 인터넷 서비스인 매직엔은 네티즌 및 전문가 대상 조사에서 최고의 유무선토털 서비스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2007년 3월 세계최초 WCDMA 전국 서비스인 SHOW를 런칭, 3세대 이동통신의 리더로서 부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f.com

연락처

KTF 엔터테인먼트팀 배태한 과장 2010-0957
미디컴 김은진 과장 6370-8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