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 PCA생명보험 웹로그분석 솔루션 구축

뉴스 제공
비즈스프링
2008-10-07 14:08
서울--(뉴스와이어)--웹분석 전문업체인 (주)비즈스프링(www.bizspring.co.kr)은 PCA생명보험㈜에서 운영중인 홈페이지(www.pcakorea.co.kr)에 실시간 웹분석 솔루션 로거™(Logger™)구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PCA그룹은 영국, 미국, 아시아 지역에서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한 160년 전통의 생명보험사로, 전세계 2,100만 명 이상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경청의 철학”을 경영신념으로 삼아 소비자의 마음 속 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이에 PCA생명은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엔터프라이즈급 구축 경험이 풍부하며 e-Business전문기업에 대응하도록 설계/개발되어진 로거™를 도입함으로써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의 성향을 심층 분석하고 고객의 니즈(needs)를 빠르게 파악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PCA생명은 로거™에서 제공하는 네비게이션 맵과 시계열 시나리오를 통해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회원의 이동경로, 전환율, 이탈률에 대한 분석이 가능해졌으며 회원ID추출 분석기능을 통하여 세분화된 고객데이터의 추출이 가능해져 타겟마케팅에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웹사이트 방문자의 서핑패턴에 대한 상세한 분석으로 고객의 편의를 증대시킬 수 있는 웹사이트 구축이 가능하게 되었다.

(주)비즈스프링은 국내 대표적 보험회사인 대한생명, AIG손해보험, ING생명, 흥국생명 등에 웹분석 서비스 로거™를 공급하여 왔으며, 이번 PCA생명에 로거™를 공급함으로써 관련분야에서의 보안성과 안정성을 다시 한번 입증받게 되었다.

(주)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된 국내의 대표적인 e-Business 최적화 솔루션 업체로서, 실시간 웹로그분석 솔루션인 로거™와 타겟 메일발송 및 효과분석 솔루션, 웹분석 컨설팅/교육서비스의 제공을 통해 ‘과학적 분석-실측에 근거한 의사결정-효율적 마케팅 진행’ 프로세스를 최적화 하는 것에 역점을 두고 있다.

CJ홈쇼핑, 하나은행, 대한항공, 엔씨소프트, KTF, KRX등을 포함한 약 1천여 고객사에 소프트웨어 임대형(ASP/SaaS) 및 공급설치형 솔루션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2007년 우수ASP서비스 선정, 2005년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2004년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2개의 특허기술 등록등을 통해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주)비즈스프링은 현재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일본 해외지사의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비즈스프링 개요
(주)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하여 약 11년 동안 웹 분석 서비스를 운영해 온 국내 대표적인 웹분석 서비스다. 랭키순위 기준 상위 웹사이트의 선택률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단순히 고객수를 늘리기보다 고객 하나하나의 성공을 위한 실용적 가치 제공과 고객 지원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로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95% 이상이 만족하고 있는 고객 중심 웹 분석 서비스다.(랭키순위 100위 이내 웹분석 사용 웹사이트 점유율 약 40% 이상 점유. 2010년 5월 기준) 로거™는 국내 웹분석 ASP 서비스 중 최초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우수ASP서비스 선정,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등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대한민국전자정부, 기업은행, 하나은행, 대한항공, CJ홈쇼핑, NCsoft, KT, 삼성네트웍스, Mnet 등을 포함한 우수 웹사이트 1천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zspring.co.kr

연락처

(주)비즈스프링 김주형 과장, 02-6919-55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