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사랑 상조보험, 업계 최초 고객 회비 50% 은행 예치 실시
지난 8월부터 ‘라이프코치’ 부모사랑으로 돌아온 조민기씨의 모습과 부모사랑의 자세한 혜택들은 공중파TV와 케이블TV, 인터넷 광고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대표적인 장례 전문 상조브랜드 부모사랑은 2008년 상조문화의 획기적인 차별화를 바탕으로 “자식 된 입장”이라는 대중(mass) 마케팅을 통해 복잡한 장례절차 문화에 대해 어려워하는 핵가족 등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을 위하여 고객을 만나는 모든 순간에 고객이 원하는 가치를 제공하였다.
이렇게 부모사랑은 상조에 대한 새로운 생각으로 차별화하여 고객에게 인식시키고 상조문화의 브랜드화를 시킬 수 있었다.
부모사랑(www.bumo-sarang.com)은 이번 광고를 통해 고객을 위한 새로운 사전 컨설팅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첫째, 장지 선택 프로그램, 둘째 유언 편지 프로그램, 셋째 추모 영상 프로그램, 넷째 SMS부고 프로그램 등 고객의 위해 마련한 다양한 사전 컨설팅 프로그램을 이야기하고 있다.
부모사랑의 상조보험 상품은 업계 최초 고객 회비 50% 은행 예치와 완납하고 행사 진행이 없을 경우 원하시면 100% 전액 환급이 가능하며, 고객 회비 보호를 위해 상조 보증 가입과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시행함으로써 고객이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하고 있다.
가입 조건으로는 나이, 건강상 문제 등 제한을 두지 않고 누구나 쉽게 상조회사 홈페이지(www.bumo-sarang.com)를 통한 가입이나 전화 한 통(1566-0114)으로 가입이 가능한 상조상품이다. 부모사랑 상조상품은 350, 450, 750으로 구성되어 고객 선택의 폭을 넓게 하였으며, 원하는 상품을 가입하면 언제든지 24시간 긴급서비스(1600-0004) 전화 한 통화로 도서 지역을 제외하고 전국 어디서나 상조회사의 장례 행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부모사랑 개요
상조회사 부모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