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일반인 대상으로 ‘오븐쿡 요리쿡 요리 왕중왕 대회’ 개최

뉴스 제공
린나이코리아
2008-10-08 09:57
서울--(뉴스와이어)--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최고의 레시피와 요리 실력을 가진 요리왕을 선발하는 <오븐쿡 요리쿡 요리 왕중왕 대회>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Love is Cook’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온라인 응모를 통해 최고의 레시피를 뽑는 예선과, 선발된 8명의 참가자가 실제 요리 대결을 펼치는 본선 및 결선으로 총 3단계 과정으로 진행된다.

최고의 요리왕에 도전하고 싶은 참가자는 오븐요리 전문 커뮤니티인 오븐쿡 요리쿡 사이트(www.ovencook.com)에 자신만의 레시피를 작성해서 올리면 된다. 10월 6일부터 10월 24일까지 1차 본선 진출자 4명을, 10월 27일부터 11월 14일까지 2차 본선 진출자 4명을 선정한다.

두 번의 본선을 통해 각각 2명씩 선발된 총 4명의 결선 진출자는 12월 18일에 요리 경합을 벌여 최고의 요리왕을 가리게 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린나이 복합오븐 및 5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 동원 선물세트 등 푸짐한 상품이 수여되며, 오븐쿡 요리쿡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이 외에도 총 48명에게 각 단계별로 다채로운 상품이 제공된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일반인들이 직접 개발한 레시피 응모로 독창성과 참여성이 높은 대회가 될 것”이며 “또한 최근 멜라민 파동으로 안전한 먹거리에 관심이 높은데 응모된 다양한 레시피들이 홈 쿠킹을 원하는 주부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홍보대행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박세화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