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 사회 귀감

뉴스 제공
킨텍스
2008-10-08 09:58
고양--(뉴스와이어)--국내 최대 전시컨벤션센터 킨텍스(KINTEX, 대표이사 한준우)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활발하게 운영해오고 있어 지역사회와 여타 기업의 귀감이 되고 있다.

대표적인 활동은 관내 불우이웃 돕기. 킨텍스는 2005년부터 정기적으로 고양시 관내에 위치한 장애우 및 독거노인 보호시설인 ‘참좋은 집’을 방문하여 물품지원과 함께 외롭게 지내는 노인들을 위로하고 있으며, 시설에서 근무하는 직원과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또한 매년 고양시교육청 및 협력업체의 추천을 받아 장학생을 선발하여 총 4천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들을 대상으로 킨텍스 직원들이 직접 나서 학업 및 인생 상담을 해주는 1대1 멘토링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오고 있다. 오는 11일에는 학업에 지친 학생들에게 활력을 주고, 멘토-멘티간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해 킨텍스 임직원과 장학생들이 함께 현장체험학습을 가질 예정이다.

이 밖에도 장마철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수해복구 현장의 봉사활동과 산간도서지역 책보내기 운동, 추석한가위 지역 씨름대회에도 물품후원 등 다양한 지원활동을 통한 사회공헌사업을 하고 있다.

킨텍스 김경수 총무팀장은 "킨텍스의 작은 정성이 우리 주변의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양시 관내 소재의 아동복지시설 등 지원대상을 확대하는 것은 물론, 더욱 많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 활동들을 전개해 나아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킨텍스 개요
KINTEX는 정부와 지자체가 공동출자하여 설립한 국제 전시∙컨벤션 센터로 국내외 전시회, 컨벤션 유치 및 전시회 육성을 통해 대한민국 MICE 산업 발전을 이끌고 있다. 국내 최대 전시면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5년 완공되는 제 3전시장으로 총17만 8천㎡의 전시면적을 확보해 세계 20위권 규모의 전시장으로 도약하고 있다.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는 행정안전부, 산업통상자원부, 경기도가 공동 주최하고 동반성장위원회, KINTEX, KOTRA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종합 안전산업 전시회이다.

웹사이트: http://www.kintex.com

연락처

KINTEX 홍보실 김성현 과장 031-810-8122 016-861-7352
PR AGENCY 커뮤니케이션신화 이소라 AE 02-6370-3338 010-8222-7896,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