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이커뮤니케이션, 2008 타이페이 국제 추계 선물용품 전시회 및 문화 창의 산업 전시회 참가
이번 전시회는 대만대외무역발전협회가 주최하며 각국에서 320개 업체가 참여할 예정이며 출판, 디자인, 디지털 콘텐츠, 캐릭터 라이센스, 패션브랜드, 공예품 등 다양한 품목들이 전시되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화상회의 및 캐릭터 서비스 전문업체인 돌집이커뮤니케이션은 이번 전시회에 자사 개발 캐릭터인 우파루파 패밀리로 전시회에 참여한다.
우파루파라는 희귀동물을 모델로 개발한 캐릭터인 우파루파 패밀리는, 21세기 키워드인 ‘자연환경 보호’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가볍고 재미있는 스토리가 플래시 애니메이션으로 반복되는 형태를 가진 위젯의 일종인 디젯(www.diduget.com) 서비스와 현재 네이트온 및 이지데이 등의 무료 콘텐츠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인터넷 사용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우파루파 패밀리 월페이퍼, 카툰, 이모티콘 등의 온라인 제작물과 우파루파 패밀리 캐릭터를 모델로 제작한 티셔츠, 핸드폰줄, 키체인, 피규어(인형) 등의 제품들을 각국에서 초청된 300여명 이상의 해외바이어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돌집이커뮤니케이션 이대성대표는 “우파루파 캐릭터는 ‘2008 아이러브캐릭터어워드’에서 장려상을 수상했을 뿐만 아니라 ‘서울캐릭터페어 2008’, ‘BCWW 2008', ’Gwangju ACE Fair 2008', ‘중국 광저우(廣州) 디자인코리아전’ 등 국내·외에서 진행되었던 국제적인 컨퍼런스에 참여하여 많은 호응을 받았었다. 이번 전시회에서도 우파루파 패밀리가 많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러한 국제적인 전시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우파루파 패밀리가 글로벌 캐릭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돌집이커뮤니케이션 개요
돌집이커뮤니케이션은 기술과 신뢰를 바탕으로 약 2년 6개월 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여러 교육기관과의 산학 협력 체결, 업체간의 파트너계약 체결을 이룩하고 이를 바탕으로 하여 다양한 분야의 e-Culture 선도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사람과 사람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테마로 하여 다양한 솔루션 도입 / 콘텐츠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기업의 e-Business문화 선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당사는 현재의 주력 상품인 화상회의 솔루션 뿐만 아니라 비디오 메신저, Ubiquitous기반 서비스 플랫폼, 디지털 콘텐츠/캐릭터/이모티콘 등 커뮤니케이션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 모델을 개발 보급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사람과 사람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중심 기업”으로 성장할 계획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dolzip.com
연락처
㈜돌집이커뮤니케이션 경영지원팀 지춘득 031-726-44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