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디포, 헌혈로 따뜻한 사랑 나눔 실천

뉴스 제공
오피스디포코리아
2008-10-08 16:56
서울--(뉴스와이어)--지난 7일, 오피스디포 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된 “따뜻한 사랑 나눔” 캠페인 행사를 통해 본사 및 영업점 임직원들이 함께 헌혈에 동참하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적극적인 사회 활동과 공익 사업을 통해 사랑을 함께 나누고 실천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되었으며 이에 대해 오피스디포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오전 10시부터 약 2시간 정도 진행되었다.

미국 플로리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오피스디포는 오래 전부터 자선 활동과 공익 사업에 적극적인 기업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친환경 사업에도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회사이다. 최근에는 미국의 걸프 지역을 강타한 허리케인 구스타프와 아이크의 피해로 수해를 입은 해당 지역 주민을 위해 구제 계획을 수립하여 다양한 지원을 하였다.

이번 헌혈 행사는 오피스디포 코리아가 처음 시행하는 사회 공익 활동으로서 고객의 가치창출이라는 기업모토를 실현하고 확대하고자 하는 노력의 결실이며 사무용품업계의 리딩 브랜드로써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참여 활동을 통해 사랑을 나누고 실천할 예정이다.

오피스디포 코리아는 1998년 설립된 베스트오피스에서 오피스디포로 브랜드를 전환하여 한국에서 사업을 시작하였고 전국적에는 40만여 고객들에게 사무용품, 복사용지에서 사무용 솔루션까지 1만여개의 상품을 가장 빠르게 고객에게 공급하여 고객의 비즈니스에 도움을 주고 있다. 사무용품 구매는 1577-4001(전국) 또는 온라인(www.officedepot.co.kr )으로 가능하다. 오피스디포는 우리나라 사무용품 업계 중 가장 많은 13개의 직영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맹점 77개를 포함하면 전국적으로 약 90여 개의 매장을 운영중이다. 모기업은 미국, 캐나다, 유럽,동남아의 전세계 44개국에서 사무용품 대표 브랜드로 인정받는, 포춘지가 선정한 세계 500대 기업에 포함된 글로벌 기업이다.

오피스디포코리아 개요
오피스디포는 글로벌 사무용품 기업으로서 전세계 60개국에서 사무용품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뉴욕 증시에 ODP 심볼로 상장되어 S&P 500 포함, 포춘지 500대 기업에 선정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officedepot.co.kr

연락처

오피스디포 마케팅부 윤성환 02-2054-10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