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전문교육기관 봄온과 한국일보 성공TV 업무 제휴 체결

서울--(뉴스와이어)--봄온 아카데미와 700만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는 한국일보 성공TV가 본격적인 방송인재 발굴과 육성을 위한 본격적인 업무 제휴에 들어갔다.

봄온은 지난 10월 2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한국일보 성공TV에서 봄온의 성연미 대표, 배종호 부사장, 그리고 한국일보 성공TV의 홍승신 사장, 강일파 방송제작본부장, 김진호 방송제작본부 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제휴 협정식을 체결하고, 한국 방송문화 발전과 방송인재 발굴을 위해 최선을 다 하기로 하였다.

이 협정에 따라 한국일보 성공TV는 봄온 정규과정 학생들에게 방송사 현장 견학과 실습기회를 제공해 생동감 있는 학습경험을 제공 하기로 했다. 이에 대해 봄온은 한국일보 성공TV에서 아나운서, 리포터 등 방송 프로그램 진행자를 필요로 할 경우 봄온의 우수한 인재를 추천할 수 있게 됐으며 한국일보 성공TV는 봄온 출신을 최대한 우대하기로 했다.

봄온은 또 봄온에서 추천한 방송 프로그램 진행자들에게 전문적인 컨설팅과 재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아울러 봄온과 한국일보 성공TV는 양측의 전문가들이 함께 참여하는 공동 협력팀을 구성해 인력과 사업 프로그램 등도 교환하기로 는등 상호 긴밀히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한국일보 성공TV는 성공하는 방법, 성공인의 라이프스타일, 성공모델링, 자기계발컨설팅 등 전문가그룹이 자문과 참여를 통해, 방송프로그램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여 성공분야 비즈니스를 창출해 나가고 있다. 높은 시청률과 700만의 탄탄한 가입자기반을 바탕으로 한 미디어의 강점과 부문별 전문가 그룹과 성공 노하우를 자산화 하면서 사업제휴 및 네트워킹을 확대해 나가 미디어, 온라인, 오프라인 사업간 시너지를 극대화 해나가고 있다.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 개요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는 미래의 아나운서를 양성하는 국내 최고의 아나운서 전문교육기관이다. 2002년 7월 개원이래 올해 개원 10주년을 맞이했으며 현재까지 국내 최대인 약 1,500여명의 합격기록과 방송3사(KBS, SBS, MBC) 신입아나운서 50명을 합격시키는 등 방송인재 양성 신화에 도전하고 있는 방송인 전문양성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bomon.co.kr

연락처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 기획홍보실 성연미 대표 02-706-514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