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션 ‘회사 주식 갖기’ 캠페인 전개
‘회사 주식 갖기’ 캠페인을 통해 부장급은 2000주, 과장급은 1000주, 사원급은 500주씩을 각각 매입할 예정이며 계획대로 진행될 경우 총 매수물량은 6만6천주에 달하며 이는 총 발행주식 수의 2.4%에 이르며 대주주 및 특수관계인 소유주식을 제외한 유통주식수의 5.2%에 해당하는 양이다.
직원들은 올해 회사의 성장 전략에 대한 자신감과 목표 달성에 대한 적극적인 동참의 의미를 보여주고자 이번 캠페인을 자발적으로 전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 현재 주가가 시장에서 저평가 된 것으로 판단해 최근 유행하는 ‘주식으로 저축하기’ 운동의 개념을 가지고 재테크의 일환으로 ‘회사 주식 갖기 운동’에 참여하는 것이라는 의견을 나타냈다. 회사측도 “주가를 정할 순 없지만 올 매출 113억원, 순익 11억원의 목표 달성을 한다면 충분히 직원들도 수익 가치도 기대할 수 있고 기업 경영의 능동적인 참여도 되는 캠페인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모션은 이 같은 자신감을 바탕으로 올해 흑자 경영을 자신하고 있으며 이 같은 수익 경영이 이뤄지는 대로 현금배당 등 주주 중시 정책을 보여줄 방침이다.
이모션 개요
인터넷 에이전시 이모션은 코스닥기업으로 기업의 웹사이트 구축 전반에 필요한 컨설팅과 솔루션 및 개발과 디자인, 온라인 마케팅까지 통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삼성, LG, 대우, SK텔레콤, KT, KTF, 국민은행, 외환은행, 기업은행, 수출입은행, 현대카드, 현대오일뱅크, 신영증권, 시세이도, 모토로라 등의 고객과 일본산요, 다음재팬 등 일본, 중국, 미국 등에도 수출하고 있는 아시아 최고의 인터넷 에이전시입니다.
현재 한국관광포털사업을 포함한 한류사업과 게임제휴포털 사업에 진출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emotion.co.kr
연락처
02-542-1987(662)